728x90
반응형

전체 글 988

여행일기_제주순두부 맛집, 인생 순두부를 제주에서 만났다!신해바라기분식 짱맛!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020년은 제가 시간적 여유가 많아 제주도를 자주 다녀온 편인데요~ 후배가 꼭 가보라며~ 소개해줬던! 신 해바라기 분식 이야기입니다.결론: 매콤한 순두부찌개 밥 한 그릇으론 아쉽! 셀프 반찬 오징어젓갈은 입에서 녹는다! 👍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시장으로 가기 전 바로~~!! 신해바라기 분식 식당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동문시장 근처 주차를 하고 찾아가셔도 좋아요~시장 구경하는 것도 재미나지요~! 신해바라기 분식은~ 2곳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으로~ 는 노형동 한라대점을 가봤고~ 너무너무 좋아서~ 다른 곳도 가보자 해서 오늘은 본점으로 고고했습니다. 크크크 빨리 먹고 싶네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는 혼자서 제주여행을 다니기에 ㅠㅠ 아쉽게 먹어본 건 두 가지!! ..

여기어때?_메가박스용인테크노밸리 디자인이 너무 멋졌어요.

안녕하세요~딩딩입니다. 요즘은 영화관에 가기가 조금 조심스럽다고 하죠? 그런데.. 식당 카페에는 사람이 많은데.... 오히려 좌석도 띄여앉고~ 사람이 많지않아 좋았는데... 사실, 우려되는 부분도 있지만~ 마스크 착용하고, 평일에 다녀온다면... 한두팀 보는 상황이라 위험한곳은 아니라는 생각도 들고........ (서두가 길었습니다.) 영화를 꼭 안보시더라도~^^ 여긴 사진맛집이에요 ㅎㅎ 메가박스 용인 테크노벨리점~! 이렇게 외부는투박합니다. 지식산업센터 지하에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그런데, 반전~! 벽돌과 나무가 너무 멋지네요,특히 저는 저 조명에 써있는 메가박스가 ㅎ멋졌어요! 그래서 자신을 찍고야 말았죠~! 밖에서 본 모습인데, 안에 들어가면빛이 살짝 들어오면서 더 분위기가 있습니다.메가박스 용인 ..

여행을 떠나요 2020.10.31

맛집일기_고양 원당시장 막국수맛집 시장면가!(오잉 돈까스도 맛있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오늘은 고양시에 있는 후배와 막국수를먹으러 가기로 하였습니다. 추운데 웬 막국수?놉! 언제먹어도 맛난 막국수!시장면가 에는 온국수도 있습니다! 그럼~~ 함께 시장면가로 가볼까요? ㅎㅎ 원당시장은 처음 와보는데~!시장이 참 알차 보였습니다.전통이 있는 시장처럼, 무언가 활기가 넘치고~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가득가득! 우리의 목적지는 시장면가!원당시장 초입에서~ 쭈욱~~~ 걸어오면보이는데요,다음 지도에 나오는 위치랑은 조금 달랐습니다. 걷다 보면, 이런 나무 창문이 보여요~!외부에서 보기에,간판은 따로 없어 보였습니다. 저희는 시원한~물 막국수와비빔 막국수 ~그리고 세트 돈가스 1개 추가~!이렇게 주문하였어요. 반찬은 셀프로 물도 셀프~! 짠~! 주문한 막국수와,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

여행을 떠나요 2020.10.30

카페투어_서울여행 홍대 신상카페 로덴드론 방문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개월 정도 만에 홍대에 왔어요~ (학원을 다니기 위해) 홍대는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은데 두 달 정도 시간의 흐름에... 문을 닫은 공간도 보이고~ 새로 문을 연 공간도 보이고~ 지나가는 길목에 어라(?) 하고 들어간 곳입니다 건물도 신상 건물이네요. 기린은 알겠는데 카페 이름이 어려워요;; 날도 좋네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테이크아웃은 할인해 주나 봐요~ 원두는 산미 있는 것과 산미 없는 것 선택 가능! 저는 보통 산미 없는 것을 마셔본 후~ 맛있다 느끼면, 산미 있는 것도 마셔보는 편입니다. 테이크아웃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이었어요. 브루잉 커피도 판매를 하는~ 여유로운 카페인 듯합니다. 한편에 빵도 있고요~ 아참.. 바로 같은 길가에~ 빵을 만..

여행을 떠나요 2020.10.29

카페투어_김포 카페 하루에 3곳 다닌이야기(커피빈,백금당,진정성)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하루에 3곳의 카페에 다녀왔어요. (아니 4곳) 소소한 장점들이 있어서, 한 번에 소개해 보려 합니다. 1.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한강뷰(커피빈)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커피빈 프랜차이즈 카페를 왜 소개하냐면요. 장점이 좋아서요 ㅎ 장점: 뷰가 멋지다. 주차공간 넓다 아니 아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조용히 작업할 일 있으면~ 평일에 다시 방문하야겠어요. (물론 주말엔 사람이 많겠지만...) 평일 멋진 뷰를 보며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추천! 김포 현대아웃렛 커피빈은~ 3층에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여유에 감탄!!^^ 단점, 쇼핑하고 싶어 진다! 나도 모르게 나이키 매장을 들어갔다 왔다. 손에 쇼핑백이 들려있다 >, .

여행을 떠나요 2020.10.28

그냥일상_내스타일데로 먹는 비빔면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저는 비빔면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비빔면은 역시 팔도~!! 팔도비빔면이죠. 그런데 요즘~ 어 이거 괜찮네 싶은, 비빔면오뚜기 메밀비빔면 이에요. 메밀이라그런지 느낌이 좋았으~ 그리고 얼마전에 먹다가 남은 버섯! 저 버섯이 너무 좋아요.펄펄 끓는 물에 면을 넣고~ 2분정도 끓여 끓여~~~ 그 사이에 저는 커피를 준비합니다. 얼죽아라서 돌얼음은 항상 냉동실에~ 그런데요 ㅠ 저 돌얼음 냉동고에 안 넣어서...... 다... 녹아서 물이 되었어요 ㅠㅠ (블로그 써야지만 생각하고) 얼음을 다시 안 넣다니... 커피도 준비되었고~ 표고버섯 투하~!! 비빔면에 버섯을 넣으면 식감이 너무좋아요 ㅎ 탱탱~ 여긴 냉동실 이에요~^^ 찬물로 행군 다음 저는 냉동실에 1-2분 둡니다 ㅎ 비빔면은 시원..

독립생활기 2020.10.27

맛집일기_부천 삼계탕 맛집 오이삼계탕먹고 노브렌드 장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생도 쉬는날.. 저도 집에 있는날~~ 급 외식을 하러 가자고~! 삼계탕이 땡겨~ 삼계탕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부천에 있는 오이삼계탕 인데요~ 예전에는 줄도 길고 1층 대기공간에서 기다리다 먹었는데..... 오늘은 한산 하네요. 사실 밥시간도 아닌 4시30분에.. 주문을했으니 ㅎㅎ 20여분 기다리라고 이야기 하시더라고요~ 반찬셋팅과 함께 인삼주를 주셨는데.. 저희가족은 알쓰... 라 이렇게 간단한 반찬이 나왔고, 기다리면서 셀프바에서 오이를 두번이나 리필;;오이로 배가 차고 있었습니다 ;; 15분 정도 기다리니,드디어 삼계탕 등장! 저희는 밥시간이 아니라 기다렸지만,식사시간에는 바로바로 식사가 준비되어나오지만,대기를 할수 있다는점! >.

등산일기_강화도마니산 무료주차와 계단지옥(?) 체험기

여러분~ 비 로그인도 좋아요를 누를 수 있데요! (고마워~)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여름에 다녀온 마니산에 대한 이야기~! 블랙야크 100대 명산 수건을 받고~ 인증해보겠다고 다니고 있는데, 부지런함도 없고, 체력도 없...어서;;; 우선! 제가 느낀 마니산 요약 1. 돌계단이 간격이 높다! (하산 시 무릎 조심) 2. 무료 주차창이 좋다 (넓다) 3. 바다 뷰, 논밭 뷰 날씨 좋으면 뷰 맛집 4. 하산하고 해산물을 먹으러 가기 쉽다~ (우리는 물회를 먹으러 갔었다) 이제 본격적인 마니산 등산 꿀팁이자~ 사진 공유가 시작됩니다 마니산 국민관광단지에 주차를 하고, 등산하러 출발~! 초입은 너무나 잘 꾸려진 공원 같았습니다. (입장요금을 받고 있어 그런지, 더 잘 관리된^^) 마니산 입장요금은 어른..

산행일기_수도권 초보자 계양산 일몰산행/야간산행 후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 일몰🌇을 보러 계양산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낮에 갔을 때와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일몰 산행을 하기 전, 준비사항으로는 1. 일몰시간을 본다 - 정상에서 보고 싶다면 시간을 계산하여 등산함 2. 일몰을 기다리며 먹을 간식 준비 - 저희는 오늘 꼭 라면을 먹자며, 뜨거운 물은 각자 보온병에 준비하고 등산을 했습니다. 3. 해가지면 추워지니, 외투 준비 - 체온 유지는 정말 중요하니 바람막이 등등 옷이 필요해요 4. 랜턴🔦 하산할 때는 어두운 야간산행이니 랜턴은 필수품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초보 등산러의 일몰 산행이 시작됩니다! 지난번과 동일하게, 계양산성 쪽으로 올라갔습니다. 주차는, 계양산 공영주차장 주차가 편해서 너무 좋네요 계양산성 박물관으로..

여행일기_제주도 사계리카페 불란서식과자점 숨어있어도 유명해

비로그인도 좋아요를 누를 수 있데요! 눌러주면 너무 좋겠다~ ^^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인생사진 희로애락을 촬영하고, 카페에서 잠시 쉬며 인화를 기다렸어요~ (희로애락 사진 내용은 여기에..) 2020/10/22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여행일기_제주도 사계리사진관 강력추천! 여행중 추억 플러스! 여행일기_제주도 사계리사진관 강력추천! 여행중 추억 플러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여러 감성중에서, 사진 감성, 사진으로 남긴 추억 이야기입니다. 제주도에는 작고 아름다운 사진관도 많은데요, 스냅사진은 조금 부담스럽고~ 스튜디 1dingding.tistory.com 사계리 숨은 베이커리카페 불란서식 과자점 이야기입니다. 제주도의 사계리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입니다. 잔잔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