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서울여행 홍대 신상카페 로덴드론 방문기!

1DingDing 2020. 10. 29.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개월 정도 만에 홍대에 왔어요~
(학원을 다니기 위해)

홍대는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은데
두 달 정도 시간의 흐름에...
문을 닫은 공간도 보이고~
새로 문을 연 공간도 보이고~


지나가는 길목에
어라(?) 하고 들어간 곳입니다

건물도 신상 건물이네요.
기린은 알겠는데 카페 이름이 어려워요;;

날도 좋네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테이크아웃은 할인해 주나 봐요~

원두는
산미 있는 것과
산미 없는 것 선택 가능!

저는 보통
산미 없는 것을 마셔본 후~
맛있다 느끼면, 산미 있는 것도 마셔보는 편입니다.

테이크아웃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이었어요.

브루잉 커피도 판매를 하는~
여유로운 카페인 듯합니다.

한편에 빵도 있고요~

아참.. 바로 같은 길가에~
빵을 만드는 매장이 또 있더라고요.

하.. 나 빵도 좋아하는데..

학원시간이 너무 딱 맞춰 도착해서~
오늘은 커피로만 아쉬움을 달래고 발걸음을 움직였습니다.

산미 없는 커피에도 가벼운 산비가 느껴져서~
어~ 신선하다 라는 긍정적 느낌을 받았어요~

홍대에 카페를 찾고 있다면~
로덴드론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경의선 숲길도 산책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는 거 어떨까요?

앗!

저는 다음 주에 빵도 냠냠 먹어볼 예정입니다.

오늘도 감사드리며~
이상 딩끝!


로덴드론

홍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173m

매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서울 마포구 신촌로 4길 11 세광빌딩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