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김포 카페 하루에 3곳 다닌이야기(커피빈,백금당,진정성)

1DingDing 2020. 10. 28. 2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하루에 3곳의 카페에 다녀왔어요.

(아니 4곳)

 

소소한 장점들이 있어서,

한 번에 소개해 보려 합니다.


1.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한강뷰(커피빈)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커피빈

프랜차이즈 카페를 왜 소개하냐면요.

장점이 좋아서요 ㅎ 
장점: 뷰가 멋지다. 주차공간 넓다

아니 아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조용히 작업할 일 있으면~
평일에 다시 방문하야겠어요.
(물론 주말엔 사람이 많겠지만...)
평일 멋진 뷰를 보며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추천!

김포 현대아웃렛 커피빈은~ 3층에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여유에 감탄!!^^

 

단점, 쇼핑하고 싶어 진다!

나도 모르게 나이키 매장을 들어갔다 왔다.

손에 쇼핑백이 들려있다 >, <

 


2. 경성 스타일 카페, 백금당 7호점

(오호호 느낌 있다~ 체인인가 봐요)
수플레 팬케이크가 너무 맛난다던데... ㅎ
다음엔 디저트도 먹어봐야지~~!!

경성 스타일 느낌의 인스타 맛집인듯하다.

오늘은 가볍게 업무 미팅을 하며,
조만간 다시 가겠다고 생각한 백금당.
인테리어는 이러해요~

깔끔한 옛 다방(?) 느낌~
여기는 메뉴판도 올려볼게요~

커피 메뉴판만 찍은....>. <

커피는 에스프레소가 아닌,

콜드 부르만 있네요.
딩딩아 너.. 정보 이런 식으로 줄래(?)
ㅡ죄송합니다


3. 진성성 있는 한결같은 마음 카페 진정성 본점
벌써 김포에만 몇 개 있다고 하던데...

8개월 전쯤 친구가 유튜브 한다고~
촬영 같이 가자고 해서 가본 진정성~
여전히 멋지네요.

별관이 없던 거 같은데 별관도 생겼네요.
나무 향이 가득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별관 한번 슝 구경하고~

차갑지만 따뜻한 느낌의 진정성
여기는 밀크티가 아주 최고예요~

하루에 카페만 3곳 다니기~
(사실 한 곳을 더 갔는데...)

바로

요기!! 요긴 그냥 인테리어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여러분~!
근처 지날 일 있다면 들려보심을 추천! ㅎ

저... 김포에서 살고 싶어요.
조만간 김포에서 혼자 살기 시작하는....
자취러의 꿈을 꾸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딩끝!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오늘 하루만 카페를 4곳! 다녔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