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 글 986

제주시 카페 추천|일본 여행 온 듯한 스키즈키 방문기 / 사진도 잘나와~^^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오늘도 제주 감성카페~ 다녀온 후기를 남겨 봅니다. 이곳은 제주 연안여객터미널 근처~! 10분 내외 거리 카페인데요.어머니와 동생이 제주로 여행 왔다가, 올대는 탁송대행 비행기로 오고,갈 때는 배에 차를 선적하여, 육지로 아마도 목포로! 생각보다 터미널에 일찍 도착하여, 카페를 검색하다! 바로 여기다! 생각하고 가봤습니다.이름은 스키즈키, 제주시 건입동에 위치한 작고 감성 있는 공간이었습니다.스키즈키샵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대2길 13 스키즈키샵, 안쪽에는 빈티지 의상도 판매하고, 어려 소품들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붉은 벽돌 건물인데, 일본 소도시 길가를 구경하다 발견한 작은 카페 같은 느낌! 아참, 주차는 골목 한편에 주차했는데, 제주 시내 중심처럼 크게 복잡하지는 ..

제주카페 추천, 자연속 힐링 카페 담소요 방문후기! 인스타 핫플!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남원에 있는 정원이 정말 아름다운 한라산뷰 카페 담소요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여기 카페는 제주도 오리카페, 뷰 맛집, 데이트코스,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그리고 애견동반 카페로 아주 유명합니다.주차는 관리해 주시는 직원분이 있어서~ 주말임에도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그래도 제주도의 여유보다는 조금 복잡함이 있었습니다. 그 복잡함은 주차장까지,카페 내부로 들어가니 엄청 넓은 정원과 미니호수~! 정말 환상의 공간 이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이렇게 요기!! 문으로 들어가면, 감동이 두 배입니다.다른 차가 다닐 수 있는 길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꼭! 여기 계단으로 입장하시라는 추천을 해봅니다. 계단 아래로 내려가면~!저기 멀리 보이는 작은 건물이 담소요 카페..

[빵집투어] 매일 가고 싶은 제주 외도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버프(Bread Buff)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얼마 전에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집이 있어~ 저장해 두고!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제주 외도,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주차는 건물 내 할 수 있지만, 바로 앞 공터!그리고 공영주차장도 많아서, 주말에 갔는데 주차불편은 없었습니다. 브레드 버프주소 : 제주 우정로 3길 4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매주 화요일 쉼주차 : 카페 근처 이면도로 공영주차장 공터 많음 아기의자가 있었고, 매장 내 앉을 공간 있음방문일 5월 주말 오후 2-3시경 여유로웠다. 아메리카노 가격 합리적, 빵 가격도 만족! 감사함 서귀포 시골쥐~ 오늘은 릴스 영상 하나 보고, 제주시로 넘어갑니다.날씨가 흐리고 맑고 왔다 갔다 하네요.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고, 이렇게 빨간 벽돌 건물..

서귀포시 숙성 흑돼지 맛집! 화고~! 웨이팅 혹은 예약 필수! 열무국수 짱이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오늘은 육지에서 친척들이 방문한 날~! 나는 가보지 않았지만, 친척누나가 강추한 화고 흑돼지에 가봤습니다. 아니.... 근처를 많이 봤는데 관광지 맛집 아니야? 싶었는데 관광지던, 현지인이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느낀 요약은사람이 많아서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평일이나 비수기 방문 그런 것도 분위기다! 맛있는 흑돼지 구워주는 고기를 먹고 싶다면 화고! 예약 가능하니, 예약 후 방문 고고! 우리는 7시 예약을 네이버를 통해 하였다.예약 후에 방문했는데, 정비시간이 있어 조금 기다렸다. 6명이 방문해서~ 숙성 흑돼지 2-3인 520g 6만 원 2개와~!누나가 강추했던 열무 국수! 3개를 미리 주문~! 열무국수 정말 맛있었다.나는 국물까지 폭풍 흡입 하고..

제주 디퍼프리다이브 AIDA2 후기|교육 일정·수심·느낀 점

얼마 전 아니 올해 4월! 필리핀 보홀에 놀러 갔다가 와서~!프리다이빙에 관심이 많아졌다.제주도 살면서 튜브 없이 물놀이 하고 싶어서 수영을 배웠고, (2년 차 수린이) 수영을 배우다 보니까~프리다이빙도 하고 싶어졌고, 또 SNS를 보다 보니 너무 멋진 바닷속 세상 그리고 프리다이빙 모습에!!검색 후 검색! 폭풍 검색후 결정한 디퍼프리다이브! 개인적으로 겁도 많고 쫄보라 검색을 하면 할수록, 요즘 육지가 더 프리다이빙 배우기 편하고 좋아 보였다.(잔잔한 실내 풀장에서 투명한 물, 그리고 멋진 인테리어까지) 그래도 나의 검색으로 알게된 이곳은 제주 디퍼프리다이브이다!카카오톡으로 문의했고, 너무 친절한 이야기에 감사했다. 프리다이빙 협회는 정말 많았다. 나처럼 프리다이빙 처음 시작 하려는 사람에게 도움이..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 추천! 화담스시 다녀옴! (혼밥도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오늘은 초밥이 먹고 싶어서 단지 안에 있는 초밥집에 다녀왔습니다.요즘 갑자기 초밥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제주도에는 은근히 초밥 맛집이 없는 거 같습니다. 집에 배달 어플에서 봤던 화담초밥! 이사 온 지 1년이 지났는데, 배달음식 전문으로 알고 있었어요.;;오가면서 초밥집 위치가 상가 끝쪽에 있어서, 어디 있지 어디 있지 하다가.... 발견!!아니 배달 전문 아니고, 안쪽에 자리도 넓게 있었습니다. 물론, 혼밥도 아주 여유롭게 하고 나왔습니다. 화담 스시 주차는, 매장 앞쪽 상가 주차라인에 하셔도 되고,만차라면, 단지 내 주차 자리가 많아서, 편한 곳에 추차하면 된다. 안쪽은 1인 테이블도 있고,여유로운 느낌이었다,나는 편하게 4인 테이블에 앉고, 모듬초밥 B를 주문하였다, 기본으..

제주 신화월드 가볼만한곳 추천|팔도비빔면 팝업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오늘은 신화월드 안에 있는 팝업스토어! 팔도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면은 팔도지!라고 생각하는데,저 비빔면 너무 좋아하거든요~! 팔도 비빔면! 신화월드에서 팝업을 한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위치: 신화월드 신화관! 체크인하는 로비 뒤쪽에 입구가 있어요! 오~ 로봇커피머신도 있네요! 로봇커피머신을 옆으로 색다른 즐거움 팔도! 팝업스토어 입구가 있습니다.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파란색! 팔도의 상징~~ 한쪽면에는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대왕 비빔면 조형물~! 저는 부끄러운 관계로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크기는 사진으로 보면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큽니다! ㅎ 근데 비빔면사랑한다면서, 팔도비빔면 더 블루를 못 먹어 봤네요 ;; 팔도 ..

보홀 숙소 추천 🏝️ 수영장 보고 예약한 가성비 숙소 La Casa Di Beatrice 솔직후기 (2박 11만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오늘은 어머니 모시고 아들과 간 해외여행 후기입니다. 오늘의 숙소는 La Casa Di Beatrice!https://maps.app.goo.gl/acqXQZqarhPpD6gPA La Casa Di Beatrice · Panglao Shores Resort Rd, Panglao, Bohol, 필리핀★★★★★ · 호텔www.google.com구글 좌표는 저기! (숙소 정말 너무 이쁘고 한적하고 감성뿜뿜)이 얼마 만에 여행인가, 내 나이 40대 , 정여사 님 나이 60대,내가 수영을 배우고, 물이 좋아지고, 어머니는 본래 수영을 하실 줄 아심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해외를 가보기로 해본다!결과는 엄마도, 나도 모두 좋은 여행이었다. 우선, 사진 찍는 걸 좋아하기에, 그리고 보홀에서 0..

서귀포 강정동 곰탕 맛집 한우옥! 곰탕 러버가 바로 가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오늘은 토요일! 오전 11시에 비루한 몸을 위해 PT를 중문에서 받고~! 서귀포 이마트를 잠시 들러~ 도시 구경을 해주고, 점심 뭐 먹지 검색하다가! 신규 오픈한 식당이 보여 갔습니다.개인적으로 곰탕, 국밥, 좋아하는데! 새로 오픈했다고 하면 가서 먹어보는 편입니다. 오늘은 26년 5월 2일! 식당앞에 엄청 크게~ 개업할인 이벤트가 부착되어 있지만, 이벤트 날짜는 지났습니다 ㅠ(네 할인은 못받았지요 ㅎㅎ ) 좀 더 일찍 알았다면이라는 생각이 있었지만, 그래도 못 왔겠죠 ㅎㅎ 저는 길건너 이면도로에 추자하고, 건너가서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식당 안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가정의 분위기! ㅎ그냥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행복하고 맛이 좋겠다 생각했어요. 한우곰탕을 먹어야지 들어갔다가,한우 모..

[제주 제주시] 공항 근처 꽈배기 맛집! 용꽈배기 노형 대파 찹쌀 꽈배기 먹어봤쥬😋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서울에서 제주도로 놀러오는 친구들이 가끔 용꽈배기 먹어봤냐고 물어보는데...나 사실 몰랐어요.그게 뭔데~ 라고 대충 듣다가! 오늘도 역시 서울에서 놀러 온 지인이 용꽈배기를 이야기하는 거예요~!같이 가봤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운 노형으로 고고! 제주공항과 12분 정도 거리입니다. 궁금해서 물어봤는데,삼성혈 쪽에 있는 용꽈배기를 시작으로 두 번째 이곳에 오픈한 거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하셔서,다음에는 삼성혈도 가보고! 용꽈배기 둘러보기 ㅋㅋ 해봐야겠습니다. 바로바로 만들어 주는 꽈배기는 무조건 맛있죠!여기는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서, 공항에 도착한 첫 코스로 좋고,아니면 제주여행을 마무리하고, 마지막 코스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