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고양 원당시장 막국수맛집 시장면가!(오잉 돈까스도 맛있네!)

1DingDing 2020. 10. 30. 2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고양시에 있는 후배와 막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하였습니다.

 

추운데 웬 막국수?

놉! 언제먹어도 맛난 막국수!

시장면가 에는 온국수도 있습니다!

 

그럼~~ 함께 시장면가로 가볼까요? ㅎㅎ


 

 

 

원당시장은 처음 와보는데~!

시장이 참 알차 보였습니다.

전통이 있는 시장처럼, 무언가 활기가 넘치고~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가득가득!

 

 

우리의 목적지는 시장면가!

원당시장 초입에서~ 쭈욱~~~ 걸어오면

보이는데요,

다음 지도에 나오는 위치랑은 조금 달랐습니다.

 

 

걷다 보면, 이런 나무 창문이 보여요~!

외부에서 보기에,

간판은 따로 없어 보였습니다.

 

 

저희는 시원한~

물 막국수와

비빔 막국수 ~

그리고 세트 돈가스 1개 추가~!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반찬은 셀프로 물도 셀프~!

 

'

 

짠~! 주문한 막국수와,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아주 아주 매콤 달콤하게 생겼어요~!

저는 겨자를 조금 더 넣었답니다.

(고추냉이, 겨자, 식초 좋아해서요 ㅎ)

 

 

그런데요! 여기 돈까스 맛집이라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거 같아요.

시장면가 돈까스~ 너무 맛있습니다!

 

 비벼 비벼~~! ㅎㅎ

소스가 넉넉해서~ 눈도 만족 입도 만족!

너무 맛난다아아아~~!

 아주 맛나게~ 뚝딱!

하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식사하고 나와서~ 시장 잠시 구경 구경!

지금 이 순간! 어울리는 건!

바로 이 붕어빵~!

 

붕어빵이 3개에 1천 원이었어요~

사실; 현금이 없었는데.... ㅎㅎ

계좌이체로 받아준 사장님! 감사합니다.

(계좌번호 코팅된 게 있었어요 ㅎㅎ)

 

 

요놈 참 이쁘게 생겼네!!

시장에서 돌아다니며 먹고 싶었지만,

요즘 시국이 시국이라...

차에 와서 먹었습니다!

 

우린 다음 장소로 이동했죠~!

 가을 지금 이때! 산책하며 즐기기 좋은 서삼릉 포스팅도

기대 기대해주세요~

그럼 이상!

딩끝!


원당시장 시장면가

막국수와 돈까스~!

알고 보면 돈까스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