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두끼떡볶이에 가봤어요(프리미엄매장)

1DingDing 2020. 11. 2.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말로만 듣던~
지나가다 보기만 하던~
두끼 떡볶이에 가봤습니다.

 

먹을 생각에.. 카메라📷 랜즈가 지저분한지도 모르고
사진을 찰칵.... 찰칵찰칵
자리에 앉고 잠시 둘러봤습니다

 

 

셀프바에서~
1. 떡볶이 소스를 먼저 준비해 줍니다!
(국자 같은 곳에~)

 저는 우선,
저 황금 레시피를 보고~!
동대문 소스로 먹었어요~!

매운 걸 좋아하기에~ ^^
국자 모양으로 떠주면 됩니다.

너무 쉬움~! 

2. 볼에~ 떡과, 야채 등을 취향에 맞게 가져오면 됩니다.

 

요기 요기,

떡볶이 소스 셀프바~

우리가 여행지에서 먹어본

떡볶이 맛집의 그 소스 맛을~

두끼에서는 한자리에서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어묵도 맛나게~ 먹을 수 있었고요~

국물도 캬~ 시원하고 짭조름하고요~

 

 

떡볶이의 떡 종류도 많았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정말 많습니다.

 

 

저는 떡볶이를 먹을 때, 사실 떡보다...

야채와 어묵을 더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취향에 맞게 저렇게 볼 안에 넣어서

가지고 오면 됩니다.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빠지면 섭섭한 튀김들..

그냥 먹어도 좋고~

떡볶이에 넣어서 먹어도 좋고~ 아주 좋아 좋아~

 

 

요게~ 아까 말한 국자 같은데~ 

만들어온 소스예요~! 

 

 

육수를 넣고~!

소스를 넣고~!

단계를 5단계 정도로 하고,

물이 끓을 때까지 조금만 기다립니다.

(기다리면서 튀김 하나를 입에 넣어줬어요)

 

 

가지고 온 재료들을 넣어줍니다.

우아~ 이거 요리하는 느낌도 나고 재미있네요 ㅎㅎ

 

 

이제 슬슬 국물도 졸아가고~

진짜 맛난 떡볶이가 완성되었습니다.

 

 

크크크~ 마요네즈 주먹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에서요~! ㅎㅎ

 

 

아참~ 그리고요,

두끼떡볶이에서는~
냄비를 1회 새 걸로 바꿔줄 수 있다 하여~

다른 맛의 떡볶이를 먹어보고자

저희는 중간에 냄비 한번 바꾸고~! 

다른 맛을 또 먹어봤습니다.

 

 

물론~ 즉석 떡볶이의 매력! 볶음밥도 놓칠 순 없었어요.

이렇게 배가 부르게 먹고 나왔는데요,

음... 사실 가격은 누군가는 비싸~!라고 할 수 있겠지만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전에는 학교 앞 근처에 즉떡이었는데,

요즘 친구들은 이런 백화점 건물에 깔끔하게 즉떡을 먹고 가다니..ㅎㅎ

 

주 고객들은, 학생(여학생)

그리고 여성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떡볶이를 너무 좋아한다면!

추천 추천드리는 두끼떡볶이 였습니다.

 


두끼떡볶이 두끼 부천 현대 중동점
032-623-1555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격 : 일반 8,900원 / 학생(초중고) 7,900원 
경기 부천시 길주로 172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