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김포장기동 초밥맛집 교다이(확장이전)

1DingDing 2020. 11. 8. 0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김포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교다이! 방문기입니다.

저는 초밥과 회를 참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김포를 자주 가면서, 장기역 근처~ 골목에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온!
초밥집이었습니다.


 

점심 약속으로 가게 된 교다이~!

평일 1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교다이는 본래 제가 본 그 자리가 아닌,
확장 이전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이전하기 전이
좋다는 분들도 있고, 아니라는 분들도 있고...

 

 

 

살짝 아하 일본 느낌~~
이라는 생각이 드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새로 이전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깔끔하고요,

깨끗하고요,

쾌적했습니다.

 

 

 

 

제가 약속시간에 조금 늦어서 ;;

먼저 주문해 주신~ 런치세트 메뉴가 나왔어요.

 

먼저 샐러드가 나왔는데~!
오호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첫 기분이 참 좋았어요.
(사진 없음 ㅠ 딩딩이는 아직 정말 초보 블로거구나) 죄송해요 ㅠㅠ

 

 

 

초밥을 먹다 보니,
우동과 새우튀김도 함께 나왔어요~

우동은 평범한 보통 이상의 느낌이었고,

(다시 생각하면 나는 우동을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은 거 보면..

맛있는 우동인가봐요 ;;

 

새우튀김은 호호호 

크기가 작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냥 그렇게~ 

다 먹고~나왔어요!

 

1. 김포 앞으로 자주 가는데~
멋진 초밥집을 알아서 좋았다.


2. 누군가 초밥 좋아하는 지인이랑
김포 오면 또 가봐야겠다.


3. 이전하기 전이 더 맛있다는데,
그 전에는 얼마나 맛이 있었지?

(미리 경험해본 분이 부럽다)


4. 친절함, 불친절함은 느낄 새도 없었다. ㅎ 

불편함을 느끼며 식사하지는 않았다.


5. 주차는 골목에다가 하거나,
뒤에 주차장이 있는데...

크지 않다.

 

 

이렇게~ 김포에서 느낌 있는 초밥집

교다이 방문기였습니다.

딩끝!

김포_장기역 근처 교다이
영업시간 
런치 11:30 - 15:00 (라스트오더 14:40) 
디너 17:3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쉬는시간 : 15:00-17:30 
전화번호 : 031-988-9930
위치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 84번길 14 (장기역 5번출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