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서울식물원 여기서 놀자! (서울데이트,서울가족여행,여기좋아)

1DingDing 2020. 11. 1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중교통편이 너무 좋은
서울 강서, 마곡, 김포공항과 가까운
서울식물원 방문기입니다!


365일 실내공간은 매력적이죠!

비가와도, 눈이와도, 추워도 즐길수 있는곳!

서울식물원은 1개의 입장 티켓(유료)으로

1. 온실 식물원 입장

2. 유료 공원입장

가능하며,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넓은 

3. 무료 공원

산책이 가능합니다.

즉, 서울식물원을 구경하셨다면,

티켓을 버리지 마시고~!

바로 옆 유료공원 주제원도 꼭! 구경해보세요~

우리는 입장 전 솜사탕 내기를 했어요.

 

솜사탕 1개 3,000원~
2개 6,000원~
가위바위보를 했는데....
젔어요 ㅠ (똥 손)

입장하기 전에 솜사탕 하나 사 먹고~
입장했습니다.

서울식물원 입장료는 1인 5,000원이에요.
여기서... 입장료 쏘기 내기도..
제가....... 젔어요 🤣
그리하여 저는 20,000원 서울식물원을 구경합니다.

(티켓 판매기로 구매 가능)

발열체크를 하고~
QR 체크인도 하고~

입장 티켓 뒷면에 인쇄된 QR을
입장 게이트에 스켄하면 게이트가 열립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포토존~
가족사진도, 연인들끼리도, 친구들끼리도
가면 좋을 듯했어요.

이렇게 친구들과 단체샷 남기고
서울식물원 투어를 시작합니다!

 초록초록 식물들을 보니,
오늘 날이 추운지 모르겠더라고요~!

겨울에 갈만한 곳 서울식물원
따뜻한 데이트 코스로 최고겠네요~! ㅎㅎ

이거 바나나다~! 🍌
바나나가 자라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네요 ㅎ

 

여기는 제가 생각한 포토존!
이렇게 사진을 찍어주면 최고의 포토존이
될 거 같아요.

 

 

물론 앞모습의 사진도 있지만~
함께한 노빠꾸 클럽원(?)의 동의를 받지 않아..
뒷모습 사진을 올려놓아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선인장 공간이 좋았어요.
왠지 모르게 선인장이 왜 멋있다고 생각될까요?

 

 

반대쪽에서도 사진을 찍어봐 주고요~

 

 

퇴장로에는 이런 상품샵도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상품샵도 붐비네요 ㅎ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한 상품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그리고~ 외부로 나가면
큰 공원 2곳 아니 3곳인가 가 있습니다.

그중 한 곳은 티켓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한데요~

제가 위에서 이야기했던 주제원입니다.

 

이렇게~ 서울에 멋진 식물원이 있다는 걸...
왜 몰랐을까요?
데이트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날씨가 춥거나
아니면 비 오는 날 갈만한 곳을 검색해 본다면~
서울식물원을 추천해 봅니다.

저는 조만간 어머니와 함께 다시 와보려고 해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딩끝!


마곡 서울식물원
월요일 휴무
입장료 성인 5천 원 , 청소년 3천 원, 어린이 2천 원
운영시간
평시 (3월 - 10월)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동절기 (11월 - 2월)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 종료 1시간 전 입장 마감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서울식물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