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마곡나루 차이나는감자탕 묵은지가 진국이어라~!

1DingDing 2020. 11. 11.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친구들과 서울식물원을 둘러본 후~
쌀쌀해진 날씨에
뜨끈한 국물의 무엇을 먹고 싶어!
검색하던 중!

오늘은 감자탕이닷!
마곡나루 역 근처 "차이나는 감자탕"
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중국인들이 한국의 감자탕을 참 좋아하는데...
중국은=감자탕?
(아재 게그 죄송해요)

따로 먹는 뼈 해장국도 있지만~
저희는 묵은지 감자탕 을 주문했어요.

묵은지 색이
나 정말 맛있어~~~~
라고 이야기해주네요 ㅎ

참. 깍두기가 왜 이리 맛나던지
여러 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묵은지 김치를 먹기 좋게
잘라 잘라 잘라주고~
크크크
여러 가지 사리가 있던데
저희는 라면사리와 수제비 사리 추가!

어느 정도 끓기 시작했을 때
수제비를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이제~먹어도 될 정도가 되어버렸습니다.
궁금 궁금
아니 묵은지의 새콤함이
국물마저 매력적!
상큼한 감자탕이 되어버렸네요.


이렇게 신나게 먹다가!
라면사리를 2개 넣어줍니다.

네네 라면🍜사리도
아주 순식간에 저희의 입으로
배로 들어가 버렸어요.


이제 남은 건 무엇(?)
바로..... 볶음밥!
네네 저희가 그냥 나갈 수는 없죠.

볶음밥은 1개 추가했습니다.

요로 게~~
그런데.. 너무 배가 불러서~
배를 잡고 다녔다는 이야기입니다.

마곡 서울식물원도 구경하고~
근처 따끈한 그리고 든든한 식당을 찾는다면~
차이나는 감자탕을 추천해 봅니다!

(먹는 동안 배달의 민족 주문~~

이라는 말도 들려왔어요.

아마, 배민에서 배달도 하나 봐요~!)

이제 슬슬 날씨도 추워질 텐데,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우리 돈 우리 먹입니다!

누군가 협찬한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ㅎ
라는 작은 소망과 함께... ㅎㅎ


차이나는감자탕
02-3662-8866

매일 10시 - 24시
해장국류 8,000원
우거지 감자탕 25,000원 - 35,000원
묵은지 감자탕 27,000원 - 37,000원
서울 강서구 마곡 중앙 5로 6 마곡나루 역 보타닉푸르지오시티 201호
마곡나루역 1번 출구 바로 앞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