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기어때?_메가박스용인테크노밸리 디자인이 너무 멋졌어요.

1DingDing 2020. 10. 31.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딩딩입니다.
요즘은 영화관에 가기가 조금 조심스럽다고 하죠?
그런데.. 식당 카페에는 사람이 많은데....
오히려 좌석도 띄여앉고~
사람이 많지않아 좋았는데...

사실, 우려되는 부분도 있지만~
마스크 착용하고, 평일에 다녀온다면...
한두팀 보는 상황이라 위험한곳은 아니라는
생각도 들고........

(서두가 길었습니다.)

 

영화를 꼭 안보시더라도~^^
여긴 사진맛집이에요 ㅎㅎ

 

메가박스 용인 테크노벨리점~! 이렇게 외부는

투박합니다. 지식산업센터 지하에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그런데, 반전~! 벽돌과 나무가 너무 멋지네요,

특히 저는 저 조명에 써있는 메가박스가 ㅎ

멋졌어요! 그래서 자신을 찍고야 말았죠~!

 

 

밖에서 본 모습인데, 안에 들어가면

빛이 살짝 들어오면서 더 분위기가 있습니다.

메가박스 용인 테크노벨리점은 영화를 보지 않아도

맛있는 커피가 있었어요.

로비가 마치 카페처럼 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커피를 마실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거리가 있어서 자주는 못가고 한 3번정도 다녀온거 같아요,

두번은 커피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오고,

한번은 영화를 봤는데, 상영관이 깨끗하고, 알록달록~! 

 

 

오호~ 입구가 느낌이 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좌석이 알록달록~ ㅎㅎ

 

화장실 문에 있는 귀여운 그림이
느낌있어 찍어봤어요 ㅎ

영화를 보지 않아도~
맛있는 커피를 한잔하며..시간보낼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전. . . 곳곳 인테리어가 마음에들어 ㅎㅎ
사진을 많이 남겼네요 ㅎ

퇴장로도 넘아 이쁨 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