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순두부 맛집, 인생 순두부를 제주에서 만났다!신해바라기분식 짱맛!

1DingDing 2020. 11. 1.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020년은 제가 시간적 여유가 많아
제주도를 자주 다녀온 편인데요~

후배가 꼭 가보라며~ 소개해줬던!
신 해바라기 분식 이야기입니다.


결론: 매콤한 순두부찌개 밥 한 그릇으론 아쉽!
셀프 반찬 오징어젓갈은 입에서 녹는다! 👍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시장으로 가기 전 바로~~!!
신해바라기 분식 식당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동문시장 근처 주차를 하고 찾아가셔도 좋아요~

시장 구경하는 것도 재미나지요~!

신해바라기 분식은~ 2곳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으로~ 는 노형동 한라대점을 가봤고~
너무너무 좋아서~
다른 곳도 가보자 해서 오늘은 본점으로 고고했습니다.

 

 

크크크 빨리 먹고 싶네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는 혼자서 제주여행을 다니기에 ㅠㅠ
아쉽게 먹어본 건 두 가지!!
사실 필수는 순두부 추천입니다.

 

 

본점은 테이블이 많지 않았어요.
공항과 거리는 차가 있다면 멀지는 않고~
노형동에 있는 신해바라기분식 한라대점은 더 크고~
깔끔합니다.
아무래도~ 본점보다 늦게 생긴 거니~

 

 

주문한 순두부찌개를 기다리는 동안
깻잎과 오징어젓갈을 담아왔습니다.

 

 

크하 나왔다!!
순두부가 물컹물컹 보다는
몽글몽글 느낌이 강해요~

 

 

맛은.. 기본으로 매운데~ 전...
얼큰한 거 좋아해서~ 따로 멥기조절을
요정 하지는 않았어요.
난 그냥 이게 딱 좋아요 ㅎ

 

 

아참~ 이건 비빔밥인데~
같은 날은 아니고 ~사진을 보다 보니 있더라고요
먼가 할머니가 해주신 느낌으로.
맛도 그런 느낌~^^
여럿 가신다면 나눠먹는 것도 추천!!

 

 

캬~ 잘 먹고 나왔습니다.

신해바라기분식 추천해준 오숭숭 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제주도 공항 근처 가볍지만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식당
신 해바라기분식 강추입니다.

이상 딩끝!


신 해바라기 분식 본점 

대표 메뉴 : 순두부찌개

맛 평 : 매콤함을 좋아한다면 아주 강추!

오징어젓갈만 먹어도 밥 한 그릇 뚝딱!

 

제주공항 근처~!

가벼운 식사를 원한다면, 

혼자 방문해도 좋은 그런 식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