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1인분도OK~!제주도 새서울두루치기(이중섭거리 근처)

1DingDing 2020. 11. 17. 23:03
반응형

새서울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제주도 또 가고 싶네요.

올해는 거의 1개월 1회 이상(?)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 혼밥이 가능했던~
가격도 착했던~
새서울두루치기 이야기입니다.


새서울두루치기는,
유명한 유동커피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식사를 하신다면, 유동커피도 꼭! 드셔 보세요~

이렇게 옛 스러운 느낌(?)
두루치기가 1인분이 될까..?
생각하며...
문을 열고 물어봤습니다.
"혹시, 1인분도 가능할까요?"
직원분은 친절히
"네~ 어서 오세요~~"

오홍.. 생각보다 가격도 좋네요.
저는 흑돼지 두루치기 1인분 + 공기밥 1개
주문했습니다.

밥~ 제 스타일입니다.
하얀 쌀밥에 윤기가 흐르르 나는 그런 밥.

저는 식당에서 밥이 마음에 들면~
기분조 좋아지더라고요 ㅎ

1인분이 소박해 보이게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와
콩나물 ㅎ
그리고 흑돼지ㅎ

키야~~ 어서 익어라
10분 정도 지났나? 신나게 먹기 시작했고..
20분 정도 지났나??

오잉..
다 어디 갔지?
이렇게 다 먹고~
저는 다음 일정으로 고고 했습니다.

이중섭 거리가 근처라

걸어서 이동이 가능해요~!

짧은 두루치기 영상 ㅎㅎ
옆 테이블은 4명 4인분이라 수북하던데 ㅎㅎ
그래도 혼자 먹기 딱 좋은 맛과 양이었습니다.

제주도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1. 혼자 여행이지만 든든한 한 끼 하고 싶은 분

2. 매콤한 한 끼가 생각나는 분

3. 어르신들과 여행 중 가벼운 식사

 

이런 분들이 가시면 더 좋아하실 거 같아요.

 

이상 딩끝!


새서울두루치기
정방폭포 근처
064-732-4211
매일 08:30 - 22:00
(시간변동가능)
주차는 가게 옆 성당 부근 주차 가능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0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