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도 또 가고 싶네요. 올해는 거의 1개월 1회 이상(?)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 혼밥이 가능했던~ 가격도 착했던~ 새서울두루치기 이야기입니다. 새서울두루치기는, 유명한 유동커피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식사를 하신다면, 유동커피도 꼭! 드셔 보세요~ 이렇게 옛 스러운 느낌(?) 두루치기가 1인분이 될까..? 생각하며... 문을 열고 물어봤습니다. "혹시, 1인분도 가능할까요?" 직원분은 친절히 "네~ 어서 오세요~~" 오홍.. 생각보다 가격도 좋네요. 저는 흑돼지 두루치기 1인분 + 공기밥 1개 주문했습니다. 밥~ 제 스타일입니다. 하얀 쌀밥에 윤기가 흐르르 나는 그런 밥. 저는 식당에서 밥이 마음에 들면~ 기분조 좋아지더라고요 ㅎ 1인분이 소박해 보이게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