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홍대 한적한 골목의 소형카페 우니쿠스커피

1DingDing 2020. 11. 15. 15:54
반응형

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의 한적한 골목카페를
이야기해보려고요.

골목을 사랑하니까요~!
서울을 여행하거나~
홍대 여행 중

고즈넉하면서 세련된 카페
우니쿠스커피에서 잠시 힐링을...


차가운 도시와,
옛스런 따뜻한 시골 느낌
동시에 있는 곳입니다.

차분하면서 감각적이었어요.
한 3번 가봤는데요~

복잡한 생각 없이 잠시 쉬기에 좋았습니다.
북적북적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테이크아웃하면 2천 원을 할인해 주네요.
(글 쓰면서 알았어요 ㅎㅎ)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곳 공간에는~
화장실 쪽에 있는 자리가
저는 마음에 드는데...

누군가 여유를 즐기고 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길게 난 창이 이쁜 자리! ↓ 요자리~!

우니쿠스

커피를 기다리며~
오늘은 뭐를 할까.... 생각에 잠겼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씨가 ㅋ
나왔네요 ㅎ
어서 오세요 ㅎㅎㅎ

오늘의 첫 커피라 목이 말라서
사진 찍기 전 한 모금을 ㅎㅎ

천정이 한국적인 느낌이 있어요 ㅎ
선배를 보기로 했는데~
시간이 조금 흐르니
선배님 도착!

티는 시향을 해볼 수 있습니다. 

따뜻한 티를 시키셨는데~
색이 이뻤습니다.

나는 아직 티의 매력을 모르겠어요;;
그렇게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가볍지만 진지하게~
편안하게 있다가 집에 왔습니다.

우니쿠스카페

요즘은 빛이 너무 좋던데..
이곳도 빛이 참 이쁘네요.

홍대 연남동 카페~!

(동교동이지만서도) 

편하게 휴식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옛스러움과 멋스러움 그리고

도시스러운 느낌이 가득했어요.

 

이상 딩끝!


홍대 카페 우니쿠스(UNICUS)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쉼)
커피/음료 5천 - 6천
(테이크아웃 할인)
서울 마포구 연희로 1길 28-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