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김포 순정반점 배달의 민족 주문_직접 가보고싶은 맛집!!

1DingDing 2020. 11. 22. 0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독립했습니다.

이사하는 날은 중국음식이죠!
잔금치르고~
짐 옮기다 보니 1시정도 되었어요!

배달음식을 시키려고~!
배민을 똭!

그중 평이 좋은 중국집으로 선택을 똬악!


바로 순정반점 이였어요ㅎ
사실 음식 먹기전에는...
중국집 이름조차 기억 못했는데..

짬뽕을 한입 딱 먹고..

친구랑 둘이..
여기 맛있다고!! ㅎ

전 그리고 가게 이름을 다시봤죠~


하얀짬봉 1개와
짬뽕 배부른 혼밥셋트 1개
배달팁 2천원 포함 28,500원 이었어요.

우아... 전에 살던지역보다
배달팁이 천원 저렴하네요 ㅎㅎ

탕수육 박스에 ^^ 메모도 있었어요.
(인쇄된 메모 같았지만~^^ 감사했어요 ㅎ)

아직 가구 같은게 없어서
작은 앉은뱅이 테이블에 놓고 ㅎ
먹을 준비 완료!!

면을 따로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하얀짬뽕~!
깨긋한 얼큰함 이었어요.
아주 깔끔~!!
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하얗지만 맛은 매콤~" 캬..
친구는 소주 생각 난다 하더라고요~

키야~~!! 포스팅 하는중 또 침이
고이네요 ㅎㅎ 츄르르르릅

요고요고 짬뽕~!
저는 빨간 아이로 시켰는데~
불맛이 살짝 나면서 매콤콤콤
하얀짬뽕보다 조금더 매콤!
이게 딱 제 스타일~

아참.. 맵기 조절이 되더라고요~
첫 도전이라 중간맛!

그러나 전 다음에 매운맛 상으로!! ~^^

요거요거 탕수육도 너무 좋았어요 ㅎ
우린 찍먹파라 소스랑 따로 먹고~
1인세트인데 양이 정말 많아서~

사실 2명 시킬때 저희처럼 이렇게 많이 시키겠구나...
싶었습니다. 마케팅똑똑~~~👨🏻‍💻

김포 3대 짬뽕맛집 이란 이야길 나중에 알았네요 ㅎ

다음엔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먹어봐야 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이상 딩끝!


 

김포 순정반점 (배달로 시켜먹음)_배달의민족
순정반점 구래점
매일 : 11:00 - 20:00
주문 마감은 유동적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6번길 11 1층 115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