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배낚시를 해봤어요. 사실 6월에 예약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두 번 정도 일정을 미뤘습니다. 사장님의 배려에 감사드리며~ 저희가 가는날 저희처럼 미뤄온 일정의 분들이 모두 왔는지, 만선으로 출발~~~그럼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7시 출항이라~ 5시 50분까지는 예약한 곳 사무실로 오라는 공지에 4시 30분쯤~ 출발~~~(벌써 졸려😴요) 모임에서 가는 거라~ 각자 차량을 정하고 1. 주차 무료주차 : 남항유어선부두 (06시 오픈인데,, 5시부터 줄을..) 유료주차 : 화미주차장 5천 원 개인적으로 일찍~~~ 가신분은 줄 서서 무료로(주차공간 협소) 2. 낚시 비용 필수반나절 이용 : 40,000원선택낚싯대 대여 : 10,000원채비 세트 : 장갑+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