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 글 988

정보일기_카카오애드핏 반려 대응후 승인완료 광고게시 시작!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블로그로 수익 내는 방법 중 하나인 카카오애드핏! 제가 생각한 장점은~ 의사소통이 쉽다 였는데요. 역시 반려된 사유도 명확하고~ 그 원인 제거 or수정 후 재승인 요청하니. 검토 완료 후 광고가 게시되었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신청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2020/11/05 - [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3달 전에 운 좋게 가볍게 통과하고~!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 바로 심사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절차가 저에겐 조금 복잡했던) 조금이라도 용돈이 될 1dingding.tistory.com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와서..

카페투어_정원이 넓은 시흥 초 대형 카페(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어머니와 함께 가까운~ 정원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데이트를 가봤습니다. 결론: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서 아들도 만족스~ 주차장은 양쪽으로 있지만, 차들이 많아서 다소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넓은데 부족할수 있다니ㅠㅠ) 주차를 하고ㅡ 카페로 들어가기전 넓은 정원에 감탄해 버리기! 정원이 정말 너무 넓습니다. 음.... 정원까지 포함하면~ 초초 초초 대형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빵은 계속 나오지만~ 손님도 계속 오기에;; 빈 곳도 보여요 ㅎ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까눌레 하나랑 어머니가 좋아하는 (술빵) 같은 느낌의 빵 하나랑~ 음료 2잔을 주문했습니다. 내부가 워낙 넓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테이블이 중간중간 있지만 그럼에도 넓어서 주말이었음에도 자리가 없..

여행을 떠나요 2020.11.09

맛집일기_김포장기동 초밥맛집 교다이(확장이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김포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교다이! 방문기입니다. 저는 초밥과 회를 참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김포를 자주 가면서, 장기역 근처~ 골목에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온! 초밥집이었습니다. 점심 약속으로 가게 된 교다이~! 평일 1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교다이는 본래 제가 본 그 자리가 아닌, 확장 이전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이전하기 전이 좋다는 분들도 있고, 아니라는 분들도 있고... 살짝 아하 일본 느낌~~ 이라는 생각이 드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새로 이전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깔끔하고요, 깨끗하고요, 쾌적했습니다. 제가 약속시간에 조금 늦어서 ;; 먼저 주문해 주신~ 런치세트 메뉴가 나왔어요. 먼저 샐러드가 나왔는데~! 오호 신선하고..

여행을 떠나요 2020.11.08

정보일기_현대 H포인트 상품권으로 쉽게 바꾸기(에이치포인트)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평소 조금씩 모으던 현대백화점그룹 H 포인트 카카오톡으로 포인트 소멸 안내가 왔어요.온라인 쇼핑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백화점 지날때 상품권 으로 바꾸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나중에 사고싶은거 있을때 쓰거나~ 누군가에게 주거나(?) 현대백화점 그룹 H 포인트 어플을 이용하면, 신분증 확인과정없어도 바로 상품권으로 교환해 주더라고요~ 1. 현대백화점그룹 H포인트 어플을 설치! 로그인한다. 지금은 포인트를 변경해서~ 잔여 포인트가 3,358이네요~ 2. 가까운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등을 방문한다. 3. 고객센터를 찾는다. 4. H포인트 시행후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준다. 5. 상품권으로 변경받는다.이렇게 평소 모아둔 현대백화점 H 포인트로 상품권 실물로 바꾸니, 기분이 좋았습니..

정보일기_카카오애드핏 심사 반려와 재심사 과정공유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가 지난 포스팅에, 카카오 애드핏 신청 참 쉽다고 했는데;; 2020/11/05 - [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3달 전에 운 좋게 가볍게 통과하고~!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 바로 심사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절차가 저에겐 조금 복잡했던) 조금이라도 용돈이 될 1dingding.tistory.com 이틀 정도 기다리니.. 뚜둥! 카카오애드핏 매체 심사 반려! 카카오톡 알람을 보고 ㅠㅠ 섭섭했습니다 아니 ;; 이럴 수가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어떤 내용이 반려 사유가 되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우선 노트북을 켜고~ 카카오애드핏에 로그인했..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3달 전에 운 좋게 가볍게 통과하고~!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 바로 심사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절차가 저에겐 조금 복잡했던) 조금이라도 용돈이 될까 라는 생각에 카카오 애드핏도 심사 신청해 보았습니다. 결론 : 애드핏 신청이 훨씬 쉽고 간단했습니다. 1.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기 우선, 아래 링크에서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https://accounts.kakao.com/ https://accounts.kakao.com/ accounts.kakao.com 아주 쉽게~ 회원가입을 누르면! 정보입력하고 가입 끝! 사실 가입 자체는 별거 없어 보입니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약관에 동의해줍니다. 저는 카카오 계정을 입력하니, 아래처럼 확인 화면..

맛집일기_일산양꼬치거리 명진양꼬치 중국맛 의 추억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생활할 때 자주자주 쉽게 쉽게 맛있게 먹은 양꼬치가 생각나~! 양꼬치 파티~ 모임을 했습니다. 바로 저희의 선택은 명진양꼬치 입니다. 1. 너무 복잡하지 않은 곳 2. 주차가 가능한 곳 3. 무엇보다 현지 맛이 나는 곳 물론~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도 어렵지 않아요! (백석역 6번 출구에서 도보) 일찍 갔더니~ 우리가 1등!! 비가 조금 내려서 그런지 더 운치 있는 양꼬치 먹방! ㅎ 중국 거리 식당에서 팔던 이것저것 요리들이 있어서 더 반가웠습니다. 저는 콩나물, 숙주, 고사리 너무 좋아하는데~ 숙주가 wow! 숙주 볶음도 아삭아삭 맛있었습니다. 숙주볶음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돌려 돌려~~ 돌아가며 잘 익고 있습니다. 칭다오 맥주와 함께 고수가 가..

여행을 떠나요 2020.11.04

배움일기_커피원두의 종류와 특징(아라비카와로부스타 비교)

더보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요즘, 커피에 대해서 배우고 있는데요. 배운 내용을 기억 속에 다시 저장하고~! 복습하는 의미로, 또 누군가에게 좋은 자료가 될 거 같아 배운 내용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1. 커피의 품종 ☆ 커피의 품종은 100여가지 이상으로 너무너무 많습니다. (어질어질) 초보자로서는 너무 어렵죠, 이해하기도 힘들고! 오늘은 대표적 품종 2가지만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 아라비카 종의 아라비카 - 코페아 속 카네포라 종의 로부스타 입니다. 어떤 커피가 좋은 것인가? 저는 커피를 배우기 전까지는 무조건 아라비카가 좋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TV 광고를 보면, 저희는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어요! 라는 광고를 많이 보아서, 아.. 좋은 원두는 아라비카구나! 라고 생각하게 된 거죠~! 사실 ..

맛집일기_두끼떡볶이에 가봤어요(프리미엄매장)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말로만 듣던~ 지나가다 보기만 하던~ 두끼 떡볶이에 가봤습니다. 먹을 생각에.. 카메라📷 랜즈가 지저분한지도 모르고 사진을 찰칵.... 찰칵찰칵 자리에 앉고 잠시 둘러봤습니다 셀프바에서~ 1. 떡볶이 소스를 먼저 준비해 줍니다! (국자 같은 곳에~) 저는 우선, 저 황금 레시피를 보고~! 동대문 소스로 먹었어요~!매운 걸 좋아하기에~ ^^ 국자 모양으로 떠주면 됩니다.너무 쉬움~! 2. 볼에~ 떡과, 야채 등을 취향에 맞게 가져오면 됩니다. 요기 요기,떡볶이 소스 셀프바~우리가 여행지에서 먹어본떡볶이 맛집의 그 소스 맛을~두끼에서는 한자리에서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어묵도 맛나게~ 먹을 수 있었고요~국물도 캬~ 시원하고 짭조름하고요~ 떡볶이의 떡 종류도 많았어요.골라먹는 ..

여행을 떠나요 2020.11.02

그냥일상_코로나19 핑계로 시간을 흘려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올 1월 중국에서 근무하다 급하게 귀국하고,개인적인 삶의 돌아봄으로 백수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회사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나를 잃고 삻았다는나스스로의 결론을 내며, 조금만 나를위해 투자하자 싶어,여행도 다니고 (물론 한적한 국내, 정부의 단계발표를 보며..)운동도 시작하고, 그간 비싸다고 하지 못한 PT도 받아봤습니다.그리고 커피 학원도 등록했었죠. 벌써 11월이더라고요.30대로 들어오면서, 30대를 인정하려 노력했지만파란색 후드 티도 입고,머리도 탈색해보며,저는 저를 부정했던거 같기도 합니다. 누군가 이런 이야기를 하더라고요,코로나를 핑계로 나를 흘려보내지 말라고..... 또 누군가는부동산 투자를 하지말고 나 자산에게 투자하라고.. 정말 시간은 빠르게 흐르고,사회는 빠른 변화를 격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