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정보일기_카카오애드핏 반려 대응후 승인완료 광고게시 시작!

1DingDing 2020. 11. 9.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블로그로 수익 내는 방법 중 하나인 카카오애드핏!
제가 생각한 장점은~
의사소통이 쉽다 였는데요.

역시 반려된 사유도 명확하고~
그 원인 제거 or수정 후 재승인 요청하니.

검토 완료 후 광고가 게시되었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신청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2020/11/05 - [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3달 전에 운 좋게 가볍게 통과하고~!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 바로 심사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절차가 저에겐 조금 복잡했던) 조금이라도 용돈이 될

1dingding.tistory.com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메일로 들어가면 더 자세한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우선~ 작게 하나만 넣어봤습니다.

아래쪽 사진에 보면,

유니** 광고 작은 게 카카오 애드핏 광고 자리입니다.

이제, 더 열심히

더 즐겁게~!

글을 적어보는 일만 남았네요~!

 

응원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오늘도 건강한 오늘 보내세요.

 

비 로그인도

"좋아요"

누를 수 있데요~ ^^

 

반려 후에 재심사 한 이야기인데요,

반려 후 다시 요청하는 방법은

2020/11/06 - [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 정보일기_카카오애드핏 심사 반려와 재심사 과정공유

 

정보일기_카카오애드핏 심사 반려와 재심사 과정공유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가 지난 포스팅에, 카카오 애드핏 신청 참 쉽다고 했는데;; 2020/11/05 - [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 정보일기_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참 쉬운 신청방법! 정보일기_티스토

1dingding.tistory.com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