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배움 일기

생초보의 SONY a6700 내돈내산 구입&사진결과 사진기를 사면 나도 멋진사진이 나올줄 알았다.

1DingDing 2023. 10. 6. 09:00
반응형

오~ 도착!

드디어 소니 a6700 카페라가 집으로 도착했다.

 

계속 구매하고 싶었는데

쉽지 않았다.... 살까 말까 살까 말까 ;;

고민은 역시 배송만 늦췄다.

(공식 몰에서 구매했는데)

이제는 이마트 가서도 볼 수가 있다.

예전에는 이마트엔 없었는데..... 상품권 많은데 ;;

환경을 생각하는 이유로~

이렇게 종이로 포장이 되어있다. (단점 먼지가 좀 있다)

우선 외모가 참 이쁘다.

소니카메라~~

예전 15년 전쯤인가..... 캐논 보급형 dslr 산적이 있는데..

지금은 중고로도 안 팔리는 카메라라 집에 그냥 인테리어용으로 두고 있다.

보이시나요? 랜즈 캡 사이에 먼지들 ㅎㅎㅎ

집에 있는 식물 친구를 찍어본다.

밤이고, 조명하나 켜두었다,

확실히~~~ 핸드폰 촬영 사진보다 느낌이 있다.. 우앙!!

 

다음날 ~~~

낮에 회사 근처에 있는 황하코스모스를 찾아가 본다~!

역시 그냥 찍어 본다...

 

오~~~~ 포커스가 너무 멋지게 잘 맞네?

셀카는.... 소니에서 이야기하는 그 보정....

뷰티모드인가 그걸 중간으로 두고 찍어보았다..........

(피부가 ㅋㅋ 좋아진다....  살이 올라 목에 주름은 그냥 보인다 ㅎㅎ)

 

이상~~ 소니 a6700 생초보 그냥 찍어본 사진후기입니다.

 

사진은 공부하고 싶고,

공개되어 있는 강좌를 보면서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그래도 요즘 취미가 생겨 너무 행복합니다.

2023.09.29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오름모음] - 서귀포 오름추천_솔오름 그늘이 있어 시원~ 왕복 1시간 뷰는 덤 그리고 소니A6700 초보자 사진결과물

 

서귀포 오름추천_솔오름 그늘이 있어 시원~ 왕복 1시간 뷰는 덤 그리고 소니A6700 초보자 사진결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름을 오르기로 했습니다. 제주에 오름은 정말 많은데!! 저는 오르머에서 구매한 오름지도를 보고! 그날의 기분에 따라 다녀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1dingding.tistory.com

여기 오름에 더 많은 결과물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근접촬영을 더 좋아하나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