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자취요리_피코크밀키트 할인구매(이마트) 송탄식 부대찌개 오호 맛도 좋고 가격도 좋다 40%할인

1DingDing 2021. 5. 14. 12:32
반응형

이마트 밀키트

오늘은 뭘 먹을까?

혼자 사는 자취남은

항상 고민합니다.

 

먹는 걸 잘 먹는 게~ 어려운 일이네요.

 

그러던 중 피코크 밀 키트를 보게 됩니다!

이마트에 있는데~!

오호라~

이마트 한편에 밀키트들이 가득하던데!

할인하는 상품이 있네요!

피코크 부대찌개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는 2인분 조리시간은 15분

쉬운 밀키트 라고 하네요 ㅎㅎ

우선 뒷면에 방법도 딱 4가지입니다.

정말 쉽네요.

1. 재료를 준비한다.

네네~ 기본으로 들어있는 재료들을

물에 한 번씩 씻었어요 ㅎ

그러니~ 이렇게 보이네요 ㅎ

오호 나름 신선하고 푸짐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고,

집에 냉장고에 버섯이 남아서

청양고추랑 버섯을 조금 더 넣고 조리하려고요.

2. 국물 끓이기!

정해진 량이 있어서~! 그만큼만 물을 넣고

끓어줍니다.

아하.. 오피스텔에 전기레인지는 정말 ㅠ 메롱이예요.

 

아~ 피코크 밀키트의 전체의 유통기한은

신선한 채소에 맞춰 있나 봐요

안에 김치랑 소스의 유통기한은 조금 더 되네요 ㅎ 

국물 만들기 안에 있던 양념도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김치도 넣고요~

아니.... 이렇게 보면 몰랐는데....

조리가 완료되니

김치가 너무 맛나던데요??

종갓집 김치가 맛있구나 ㅎ

조슴씩~ 조금씩~

비주얼이 까꿍 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끓기 시작하면~

이제 마지막

 

3. 재료 넣고 끓이기

나머지 재료도 넣고 끓어줍니다.

아차차 저는 라면사리는 안 넣기로 생각하고 ㅋ

저렇게만 끓였어요.

오호호~ 이제 완성!

살포시 덜어서~

밥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그리고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서요.

집들이할 때,

집에 갑자기 손님이 왔을 때

역시 밀키트로~ 샤샥 하면 참 편할 거 같아요.

이렇게~ 이마트에서 피코크밀키트 40% 할인 구매!

낮에 갔는데도, 밀 키트가 할인하더라고요!

 

여러분도~ 오늘은 뭐 먹지? 고민된다면, 밀키트 쇼핑 고고싱!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자취인들 화이팅! ㅎㅎ

 

이상 딩끝!


아차차~ 밀키트 제가 마이쉐프 도 먹어봤는데 ㅎ

궁금하면 클릭! ㅎ

2021.02.09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취일기_자취남이 받는 최고의 선물 밀키트_밀키트는 마이셰프_초간단 요리

 

자취일기_자취남이 받는 최고의 선물 밀키트_밀키트는 마이셰프_초간단 요리

오늘은 친구가 갑자기~ 설 선물을 보냈다는 거예요! 끼야아아아! 뭐지? 아침에 새벽 배송이 집 앞으로 딱! 친구는 가수 영탁 님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집에 놀러 올 때 피죤에서 나오

1dingding.tistory.com

2021.03.06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취일기_초간단밀키트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 _ 밀키트는마이쉐프

 

자취일기_초간단밀키트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 _ 밀키트는마이쉐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냉동실에 둔~ 밀키트를 꺼냈습니다. 따로 뭘 해먹귀 귀찮은 자취남~! 그러나 나에겐! 선물 받은 밀키트가 있다! 이렇게 당당히! 냉장고에서 똭! 하나의 레시피

1dingding.tistory.com

2021.02.23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취일기_초간단 스테이크 밀키트는 역시 마이쉐프_비프스테이크 10분컷

 

자취일기_초간단 스테이크 밀키트는 역시 마이쉐프_비프스테이크 10분컷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지난번에 친구가 자취 선물로 밀키트를 한 보따리 배달시켜 줬는데요~! 오늘은 두 번째! 바로~~ 스테이크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2021/02/09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

1dingding.tistory.com

정말~! 가벼운 집들이! 편한식사로 쵝오겠죠? ㅎ

요즘 너무너무 잘 나와요 ㅠ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