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자취일기_초간단밀키트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 _ 밀키트는마이쉐프

1DingDing 2021. 3. 6. 09:10
반응형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냉동실에 둔~ 밀키트를 꺼냈습니다.

 

따로 뭘 해먹귀 귀찮은 자취남~!

그러나 나에겐! 선물 받은 밀키트가 있다!

 

이렇게 당당히! 냉장고에서 똭!

하나의 레시피 책 같은 느낌~!

초간단 요리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

마이쉐프 밀키트는 참~ 이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볼 때마다 잘 만들었다 싶은..

안쪽은 이렇게~!

각각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베이컨, 마늘, 파스타, 오일, 야채~! ㅎ

만드는 법도 간단히 나와있는데!

조리시간은 약 15분 소요된 거 같아요!

 

우선~! 따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1. 냄비에 물을 끓이고~! 

펜네를 넣을 준비를 한다!

물이 끓기 시작할 때~!

펜네를 넣어줬습니다!

음...

헉...

당황...

이거 양이 너무 적은 거 아니니?

ㅠㅠ

속상했지만 우선 준비를 계속합니다.

 

2. 팬에 오일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노릇하게 볶아줍니다.

오호호~ 마늘 향기 가득!

마이쉐프 밀키트는 지난번에도 그랬지만,

야채류가 참 신선한 거 같아요!

3. 마늘이 노릇해지면, 함께 있던 베이컨과 야채도 볶아줍니다.

베이컨도 넣고~ 야채류도 넣고~!

볶아~ 볶아~!

 

이렇게 볶아주다 보면 맛있는 냄새도 함께 올라옵니다.

흠~~ 스멜~~

얼추 느낌이 나죠?

조리법에는 야채를 미리 손질한다고 쓰여 있는데,

저는 바로 팬에 넣고~ 가위로 잘라 주었습니다.

귀찮으니까요 ㅎ

입에 들어가면 다 같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2분 정도 더 볶은 후~! 크림소스를 넣어줍니다.

크림소스가 뭉글뭉글 뭉쳐 있는데...

아마도 한 곳에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조리법에는 펜네도 함께 넣어주라고 했으나...

저는 크림소스가 끓기 시작했을 때! 넣어줬습니다.

4. 펜네를 넣어준다! 면수 100ML 도 함께~!

이렇게요~! ㅎㅎ

 

이렇게 4분 더 조리해주면~!

크림 파스타 완성!

와우!! 

 

향기도 좋고~

보기도 좋고~!

 

이건 분명 맛도 좋을 거야!

그릇 에 담고 나니~!

막! 아주 그냥 막! 그렇게 양이 적지는 않네요!

 

순간 고민을 했습니다.

즉섭밥을 돌려 말아~!!!

 

지금은 밤 9시!! 말자! 응 말아~

딩딩아 너 지금 운동하고 왔잖아~~~~~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나와의 싸움을 종료하고~!

보기 좋은 파스타가 먹기도 좋다며,

파슬리도 슝슝 뿌려줬습니다!

이제 진짜 먹기! 시작!

버섯도 좋고~ 크림도 좋고~!

저런~ 순식간에.... 빈그릇이 되어 버렸네요.

 

영탁 님이 광고하는 밀 키트! ㅎ

아주 그냥 간편하고 맛있습니다!

광고 아님! ㅎㅎ

친구 돈 친구산! ㅎ

친구가 집들이 선물로 줬어요!

이제 감바스 하나 남았는데 ㅠㅠ ㅎㅎ

 

하하하 그동안 참 고맙게 잘 먹었네요~!

너무 비호감스럽게 다 먹었나요? ㅎㅎ 죄송합니다.

 

마이쉐프 밀키트 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도 한번 봐주세요!

 

그럼 이상 딩끝!

 

2021/02/23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취일기_초간단 스테이크 밀키트는 역시 마이쉐프_비프스테이크 10분컷

 

자취일기_초간단 스테이크 밀키트는 역시 마이쉐프_비프스테이크 10분컷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지난번에 친구가 자취 선물로 밀키트를 한 보따리 배달시켜 줬는데요~! 오늘은 두 번째! 바로~~ 스테이크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2021/02/09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

1dingding.tistory.com

그럴듯한 스테이크 밀키트!

 

2021/02/09 - [독립생활기/자취요리] - 자취일기_자취남이 받는 최고의 선물 밀키트_밀키트는 마이셰프_초간단 요리

 

자취일기_자취남이 받는 최고의 선물 밀키트_밀키트는 마이셰프_초간단 요리

오늘은 친구가 갑자기~ 설 선물을 보냈다는 거예요! 끼야아아아! 뭐지? 아침에 새벽 배송이 집 앞으로 딱! 친구는 가수 영탁 님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집에 놀러 올 때 피죤에서 나오

1dingding.tistory.com

이건 처음이라 서툴렀던 찹스테이크~! ㅎ

 

점점 요리실력도 늘지만,

조리 스킬도 늘어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