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자취일기_자취남이 받는 최고의 선물 밀키트_밀키트는 마이셰프_초간단 요리

1DingDing 2021. 2. 9. 20:41
반응형

 

찹스테이크

 

오늘은 친구가 갑자기~ 설 선물을 보냈다는 거예요!

끼야아아아! 뭐지?

아침에 새벽 배송이 집 앞으로 딱!

 

영탁을 사랑하는 수쟌

 

친구는 가수 영탁 님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집에 놀러 올 때

피죤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용품을 가득 주고 갔죠

(고마워)

 

 

헉~ 이게 뭐지?

이번에는 먹는 거다아아 아

영탁 님이 광고하는 밀키트는 마이셰프 아닌가요~!

 

새벽 배송은 보통 7시 전에 오던데 오늘은

9시쯤인가?

 

여러 가지 상황으로 배송이 지연된다고

문자가 오더라고요~!

 

저는 급하게 먹을 일이 없어서

우선 개봉해 봤습니다.

 

 

우아~ 무슨 사전처럼 생겼어요.

 

 

크림 파스타, 감바스 알아히요, 찹스테이크 비프스테이크

와오~! 고마워 친구야

잘 먹을게!!


그래서 밀키트중 하나를 오늘 시식해 보려 합니다.

 

사실, 밀키트 요리할때
이것저것 좋아하는것들으 추가 해도 되지만,


오늘은 순수히 밀키트 100%만 맛을 보고 싶은 마음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밀키트는 마이셰프 100% 밀키트만 조리한 후기입니다.

 

 

찹 스테이크!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고 박스 앞뒤를 살펴보았습니다.

조리시간이 딱 5분이네요.

정말 5분일까???

 

 

박스를 개봉하니
5가지의 재료가 들어있었어요.


우선

0. 고기를 해동하고
핏기를 제거한 후 시즈닝을 조금 넣어 버무린다.

 

 

네네~ 고기가 참 신선해 보였어요.

저렇게 핏기도 돌고요.

그런데....

해동을 상온에서 미리 하는 게 좋을듯합니다.

저는 밥 먹을 시간에 딱 맞게 냉동에서 꺼낸 터라...

전자랜지에 해동을 시켰어요.

(이러면 맛이 조금 떨어질 수 있겠죠ㅠ)

 

 

해동후 핏물을 제거하고

시즈닝 3/1을 넣고 조물 조물~!

 

 

짜쟌! 크크 고기야 안녕~!

 

 

그리고 냉동야채도 이렇게 덜어 두었습니다.

파인애플과 당근과 그리고 브로콜리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1.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다.

 

 

2. 시즈닝과 소스를 제외한 나머지를 모두 넣는다

 

 

3. 강한 불에 2분 볶아준다.

4. 남은 시즈닝과 소스를 넣고 1분 더 볶아준다.

 

 

끝! 정말 순수 요리시간은 3분이네요~!

 

그전에 해동을 미리 해두기!!

 

저는 자취 남이기에 노브랜드 밥을 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돌려)

노브랜드 햅쌀밥은 800원 때였나?
기억나지 않음 ;;

 

 

요렇게~ 그릇에 밥을 뒤집어 탁! 놓고

조리된 밀키트 찹 스테이크도 촥촥 넣고!

그럼 요리가 끝!

 

 

밀키트는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맛은

고기는 부들부들했지만,

모두가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이건 아마도 제가 해동을 급하게 해서
그렇다고 생각됩니다.


다음에 남은 밀 키트 요리할 때는 미리 해동하겠어!!!

 

야채는 냉동인데 왜 신선하게 느껴지는 거지? ㅎ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바로 새벽 배송되는 밀 키트로~!

맛있게 한 끼를 즐겼습니다.

 

밀키트는 정말 편하네요~! 

자취하는 친구들에게 깜짝 선물로도
좋을 것 같고,

집에 가끔 오는 소수의 손님을 위해서 준비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파티로도 밀키트 굿굿!

 

총평: 요리가 정말 초간단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식재료를 더하면
맛이 두배가 될 것 같다.

 

이상! #영탁 님이 광고하는 마이셰프 시식기였습니다.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