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청년다방 떡볶이 비 조리 포장~! 이렇게 먹으면 더 맛나네~! ㅎ

1DingDing 2021. 5. 6. 09:45
반응형

오늘은 떡볶이가 끌리는 날~!

청년 다방 떡볶이!

처음 먹어본다.

 

친구와 통화하다

청년다방 떡볶이를 못 먹어봤다고 하니..

이렇게 비조리로 포장을 해왔다!

메뉴는

차돌 떡볶이 비조리 통큰오짱 버터 갈릭 감자~!

와오~! 기대된다! 기대되다!

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긴~ 떡과 라면사리~

그리고 차돌과 파~ 메추리알

그리고 왕 오징어튀김, 또 감자튀김!

비조리라 그런지,

청년 다방 떡볶이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 있었다.

아주 쉽다.

 

그래도 난 오늘의 요리사!

그럼 어디 조리를 해볼까? 

이렇게~ 물에 떡과 어묵을 넣어주고~

끓인다!

(아 물이 조금 끓을 때 넣어줬다)

함께 들어있던 소스도 넣어준다.

아니 아니 

소스 색감 무엇!

너무나 무섭게 빨갛다!

(난 매운맛 사랑해~)

완전! ㅎㅎ

무서운 색이다!

 

이렇게 10분 정도 후~!

라면사리를 넣어주었다.

캬~ 이제 정말 맛있어 보이게~

적당이 졸은~ 국물!

 

그 위로~ 차돌과 파를 넣고!

잠시 데워 준다!

만두와~! 그리고 왕 오징어 튀김까지!

짜잔!

드디어 완성이다!

이거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고 싶어 졌다!

 

뭔가... 매장 앞을 지나가면서~

나의 발걸음이 매장까지 간 적은 없지만,

오늘 이렇게 집에서 반조리해 먹으니...

매장에 가고 싶어 지는 마음이 가득했다!

요거요거 달달하면서,

버터 버터 갈릭 느낌 가득! 꿀맛이었다!

청년다방 떡볶이는~ 이렇게 길다~

요즘 어디선가 이런 스타일을 본 거 같은데! ㅎㅎ

역시 먹는 건 순삭!

 

둘이 먹기에 양이 많았다.!

그러나 난 자취남! 

 

내일 또 먹을 수 있다!! ㅎㅎ

 

냉장고에 남은 떡볶이를 살포시 두고~

다음날 데워 먹었는데..

으악! 변함없이 맛있었다!

 

밥과 함께 쓰윽 싸악 비벼먹었다.

 

이상 딩끝!


청년다방 떡볶이 김포 구래점 포장!

매일 11시 - 22시

031-985-564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