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오랜만에 밀키트_ 피코크40%할인구매 대구식 파육개장 후기(든든하다)

1DingDing 2021. 7. 8. 2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어요!

 

이마트에는 밀키트 코너가 있는데요,

가끔 40% 정도 할인을 하는 상품이 있더라고요!

아니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육개장!

 

집에서 저녁에 가볍게 먹어야지

사실 가볍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먹어야지 하고

집까지 데리고 왔습니다.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그런가,

오늘은 7/8일이고! 내일까지네요~

그래도 난 오늘 바로 먹을꺼니까능~~!!

장마라고 했는데,

하늘은 참 아름답고, 또 맑게 느껴집니다.

더워 더워~! 

아참, 대파가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가격이 높았는데,

오늘은 손질된 대파가 990원이네요~!

평소 파를 좋아해서 함께 사 왔습니다.

 

파 육개장에 파가 부족하면 추가로 넣어야지 하면서.

그러나!!

파가 엄청 많아서 ㅋㅋ 추가로 넣지 않았습니다.

피코크 밀키트~ 특히

이번에 파 육개장은 난이도가 정말 쉬웠습니다.

우선, 소고기의 핏기를 빼줍니다.

그리고 두 번째,

기름을 두르라고 했어요.

저의 실수 ㅠ

기름은 집에 있는 걸 써야 하는데 ㅋ

저는 저게 붉은 게 당연 기름이지 해서

넣었거든요 ㅎㅎ

 

가장 마지막에 넣어야 하는 고추기름을 ㅋㅋㅋㅋ ;;;

이미 넣고 나서 인지해서~

추가로 집에 있는 올리브 오일을 조금 넣었습니다.

올리브 오일도 이제 다 먹어가네 ;;ㅎ

그다음 핏물을 제거한 고기를

볶아줍니다.

슥슥~~ 시간은 밀 키트 안내지에 나와있어요.

10분 정도 볶다가~!

야채 듬북 들어있는 ㅋ 파 많아서 좋은 ㅋ

재료를 또 넣고 볶습니다.

오호~~ 육개장 가루 소스? 가 있습니다.

라면수프 같았어요.

그 마법 같은 수프를 넣고~

또 신나게 볶아줍니다.

이렇게 붉은~! ㅎㅎ 

침 고이네요 ㅎ

이때 딱! 어 이거 맛있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숨이 조금 줄어들었다 싶을 때

사골 육수를 넣어줍니다.

 

대구식 파 육개장은 사골육수 라 그런지,

깊은 느낌이 났습니다.

이제 끝이에요!

 

이렇게 끓기 시작하면, 고추기름을 넣어야 하는데;;; ㅋ

15분 정도 더 끓이다가

너무 배가 고파스 그만,

냉동밥도 돌리고~

아차차! 나는 후추를 좋아하니까 ㅎ

이렇게 통후추도 갈아 넣었습니다.

아주 가볍지만,

든든히 맛있게 먹은 피코크 밀키트!

고맙습니다! ㅎ

 

그렇게 밥을 뚝딱 먹고

얼마 전 생방송투데이 빵~ 크런키 빵 ㅎ 얼려둔 거 후식으로 먹으니,

정말 배가배가 불러서 ㅎ

너무 행복합니다.

얼려 먹으니 더 맛나네요 ㅋ

 

2021.07.06 - [여행을 떠나요] -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맛집_빵플레이스~ 나는야 빵돌이 식물원카페 김포 글린공원! 아이스크림 아님주의 돼지바 빵! 맛있다! ㅎ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맛집_빵플레이스~ 나는야 빵돌이 식물원카페 김포 글린공원! 아이스크

2021.01.19 - [여행을 떠나요] - 여행일기_김포 카페투어 김포No1 힐링카페 글린공원_따뜻함이 가득해! 여행일기_김포 카페투어 김포No1 힐링카페 글린공원_따뜻함이 가득해! 김포에서 핫한 사람들 여

1dingding.tistory.com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저는 지금 이순간 너무 행복합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