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자취남 간편식 피코크 짬뽕 강원도의 밥상 강릉식 짬뽕순두부!

1DingDing 2022. 5. 23. 0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밀키트는 오랜만입니다.

 

제주도도 이제 조금씩 밀키트 매장이 생기던데,

보니까 냉동 위주..

 

그나마 이마트는 피코크 밀키트가 있습니다.

친구가 장을 보면서,

혼자 사는 독거노인 챙겨주려고 피코크 밀 키트를 선물로 주고 갔습니다.

 

이번 주 주말은 이 친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밀키트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악... 근데 순두부가 밀폐 잘 안되고;;

플라스틱이 파손되어 있네요 ;

 

다행히 흔들거나 뒤집어지지 않아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간편식이기에

자취하는 사람들에게 그리고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죠!

 

야채를 흐르는 물에 씻고!

그냥 끓이면 끝!

기본적인 조리법이 나와있어서

따라 하면 쉽습니다.

 

야채를 조금 볶으라고 하기에~

볶아줍니다.

그리고~ 양념이 된 국물을 넣어주고 

또 끓입니다.

 

이제 정말 끝!

보글보글~~

ㅋㅋ 하하하하~ 이렇게 오늘도 한 끼를 해결합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순두부 친구를 기다립니다.

펄펄 끓기 시작할 때 순두부 친구를 넣어줍니다.

 

저는 국물이 많길래 조금 버렸어요 ;;

버리는 거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밀키트 조리 완성!

 

저는 말아먹기를 좋아해서~

 

냉동을 해둔 흰밥에

말아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순두부가 좀 남아서~

 

늦은 점심으로...

라면 사리를 넣고~!

치즈도 넣고

매운 고추도 더 넣고~ 순두부 라면으로 두 끼를 해결했네요.

 

피코크 밀키트! 기본 맛은 하는 그런 친구들입니다.

 

오늘도 제주도에서 혼자 사는 독거남 ;;

이렇게 하루가 흘러갑니다.

 

주말아 고마워... 너 덕분에 버틸 수 있는 거 같아.

또 어서 빨리 오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