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자취남 간식_친구들왔을때 간식으로도 좋은 냉동핫도그! 이거 강추강추

1DingDing 2023. 1. 18. 2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무심코 산 냉동식품인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 보고 싶은!

고추 바삭 핫도그입니다!

고추와 매운맛을 좋아해서,

포장에서부터 매력적이었던, 동원 냉동핫도그!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지 싶습니다.

인터넷 검색해 보니,

1개당 1천 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

저는 에어프라이기로~!

맞추어 조리했습니다.

간편하고, 추가로 무엇을 더 넣거나 하지 않았어요!

 

핫도그 먹고 싶어서 캐쳡을 주문한 건 비밀!

포장에서 추천한 시간보다 더 돌렸습니다.

냉동에서 바로 해서 그런지

안쪽 햄이 따뜻한 느낌이 없어서요~!

이렇게! ㅋ

아이들 간식으로도 참 좋아 보이죠?

정말 간편한 간식입니다.

 

밤에 야식생각날 때 가볍게 먹기 좋은데........

으앜... 운동해야 살이 빠질 텐데 ;;

큰일이네요.

안쪽에 초록색 보이시나요?

기 부분이 매콤! 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맛있는 냉동간식!

오늘의 선택 대 성공입니다!

 

가볍게 간식을 냉동실에 쟁여두다~

급할 때 살포시! 꺼내면 좋겠습니다.

 

이상 자취남의 냉동식품 동원 고추 바삭 핫도그

내돈내산 일기 였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