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8 13

부천상동 마라탕 맛집 쏘핫 마라탕 상동직영점! 가격도 맛도 참 좋아!

오늘은 제주이야기 아닌, 부천 상동! 오랜만에 부천에 갔습니다. 항상 좋은 이야기 해주는 멋진 동생을 만났는데! 곧! 결혼을 ㅎㅎ 축하해~~~~~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아~~~ 예전에 김포 살때 엄청 맛있게 먹었던 마라탕! 소핫 마라탕! 여기에서도 보이더라고요~ 고민없이 들어갔습니다. 익숙한 간판! ㅋ 나름 저렴한 메뉴들~! 먹고 싶은 거 가득가득 담고~ 꿔바로우 작은 것도 주문했어요! 나는 마라탕에 고기 가득보다, 버섯과 야채 가득을 더 좋아하는데,,, 오늘은 내가 먹고싶은데로 마구 넣었습니다. 그거 아세요~ 옥수수 면! ㅋ 저는 옥수수면 파 입니다. 누군 분모자 파인데~~ 우선 오늘은 옥수수 면으로~~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네요~ 예전 중국에서 잠시 근무할 때 마라탕 저말 자주 저렴하게 먹었는데,..

모슬포, 초밥이 먹고싶다 참방참방 방문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 초밥집, 맛있는 초밥집이 생각보다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검색해서 가본 제주도 모슬포 참방참방 방문기입니다. 모슬포에도 맛집이 많은데~ 보통 퇴근하고 슝~ 달려오면 저녁을 맛나게 먹고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은 깔끔! 한편에서 도민분으로 보이는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초밥이 먹고 싶은 날이었기에~ 특 모둠 초밥으로 주문했습니다. 1인 2만 5천 원~! 이곳은 참치를 위주로 판매하는 곳인데, 초밥이 생각나서 왔습니다. 완젼 맛집이야~라고 할 수는 없지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간이 조금 강한 미소된장국 아마도 마지막 아래 있는 국물이라 그런 듯했어요~! 거의 마무리되는 시간에 방문했으니~! 큰 보온 통에 국이 거의 없더라고요~ 이렇..

제주 산방산 근처 이색 카페,짜이다방! 인테리어가 남다르다~!

안녕하세요~ 제주도 카페 투어!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오늘은 산방산 근처 카페 짜이 다방입니다. 이렇게 작은 돌 간판이 있는데~ 슝~ 하고 가다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산방산 근처 작고 느린 짜이집이라고 소개하던데요 성격이 급하고, 조급한 사람은 다른 곳을 가시길 바랍니다. (농담) 그냥 여유로운 곳이었습니다. 날이 참 흐릿한데;; 이런 날 또 카페에서 차 한잔 하며 시간 보내면 너무 좋은 거 아시죠? 인도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가! 제주도 최애 카페로 뽑은 곳이 여기입니다. 인도 카페! 오늘은 그 친구와 함께 인도 밀크티를 먹으러 갔습니다. 인테리어 너무 특이 특이~ 여기가 한국과 인도의 콜라보? ㅎ 크지 않은 공간이라~ 이렇게 모여 있습니다. 저 위쪽 자리 저도 가보고 싶었는데..

제주도에도 밀탑빙수가 생겼다! 조용하고 좋잖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10년 전인가, 15년 전인가..... 아르바이트를 할 시절, 아르바이트 끝나고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를 너무 맛있게 먹던 그때! 팥을 더 달라고 이야기하면, 맛있는 팥을 그냥 더 주던 ㅡ그때! ㅎ 밀탑 빙수는 늘 북적북적했는데 제주도에 생긴 밀탑 빙수는 한가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다. 밀탑 빙수 대포점은, 담앤루 리조트 안에 있다, 그래서 이렇게 빙수 먹으러 가는 길이 신선했다! 밀탑은 누가 무어라 해도~ 기본이 최고! (나만 그럴 수도 ㅎ) 3명이 갔는데 ㅋ 빙수 2개... 1개는 나만 먹어서 저는 1인 1 빙 하고 왔네요. 밀탑의 메뉴를 살펴봅니다. 저는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밀탑인데; 메뉴가 참 많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진동벨을 받고~ 잠시 둘러보..

서귀포 카페_서귀동 주택 카페 제주길 감성도 맛도 좋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제주도 카페 투어 오늘은 잔잔하고 감성 넘쳤던 제주길 카페입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이곳은, 노 키즈 카페였습니다. (조용하고, 계단이 조금 위험해 보여서 너무 어린 친구들은 위험할듯해요) 날씨도 좋은 8월 어느 날, 본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서~ 이곳에 가봤는데 만족한 감정으로 쉬다 온 카페입니다. 밖은 잘 가꾸어진 가정집처럼 보였는데 안쪽은 더 잘 가꾸어진 느낌이었습니다. 혼자 살면서 식물이 좋아지던데~! ㅎ 여러 식물들을 보며 힐링했다는 이야기 ㅎㅎ 보시면, 이곳은 노 키즈존 반려동물 그리고 외부음식은 함께할 수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용하고, 잔잔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런 내부의 계단 때문에, 노 키즈 카페 인듯합니다. 카페가 참 감성적..

신화월드와 오설록 근처 흑돼지 막창 맛집 물통식당_삼겹살 먹으러갔다 막창매력에 빠진날!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흑돼지 먹는 날~~~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 참 많지만, 여기 물통식당도 유명하더라고요. 그런데 전 오늘 처음 가보았습니다. 식당은 큼직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신화 월드 근처에서 흑돼지 돼지고기 뭐 먹지 생각하신다면, 여기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막창도 시켰습니다. 그런데 반전은 막창이 너무 맛이 좋았다는 후문입니다. 식당은 위생적인 느낌! 아주 깨끗합니다. 고기가 익어가고, 막창도 익어 갑니다. 츄르르릅! 맛있게 먹을 자신이 있습니다. 아참, 여기 김치찌개 맛집이라고 하던데~ 찌개를 주문했고!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덜어와서~ 밥을 말아서 순식간에 밥 한 공기 뚝딱 했습니다. 고기를 눈앞에 두고~! 젓가락과 입은 멈추지 않고 ㅋ 추가 주문은 막창으로 했어요 ㅋㅋ 쫄..

서귀포 안덕 텐동 낙원의밤/ 텐동이 먹고싶어 퇴근 후 갔던 곳/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텐동이 너무 먹고 싶어... 검색해보니, 제주도 근처에 텐동 집이 조회되어 달려왔습니다. 인테리어는 술집 느낌이지만, 물론 술도 판매 하지만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분위기가 좀 ;; 이상했습니다. 이곳은 술과 함께해 좋은 곳 인듯합니다. 앞쪽에 손님이 들어왔는데; 이런 가림막으로 가려주었습니다. 사장님의 세심함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각자 1인 메뉴 시키고~ 위에 김밥 같은 느낌이 저 친구는 셰어 해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소바 마끼인데~ 오호?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요기 소바마끼 맛집으로 인정!? 그런데 나는 오늘 텐동이 먹고 싶었단 말이죵! 드디어 주문한 텐동 등장! 튀김들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바로 먹어야 바삭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제주도스럽게 전복..

제주도 서귀포 맛있는 팥빙수! 낭만팥집~! 내돈내산 맛있게 먹고왔지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동홍동~! 제주도는 다 좋은데, 아주 가끔 아프거나, (내가, 혹은 지인이) 그리고 붕붕이가 아플 때 먼 거리를 가서 많이 기다려야 합니다 ㅠ 오늘은 붕붕이 엔진오일 교체 주기가 되어 센터에 차를 접수하고~ 근처 팥빙수 맛집에 갔습니다 이름하여, 낭만 팥집! 이름부터 감성 자극합니다. 이곳 팥빙수는 요즘 시대처럼 화려하지 않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또 충실! 정말 깔끔하고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1인 1 빙수가 아쉬울 정도로 저는 2 빙수 하고 오고 싶었습니다. 매장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세월과 함께 모아진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빙수를 맛있게 먹으려면, 팥과 얼음을 섞지 않고 떠먹기! 네네 저는 안 비비고 먹는 스타일이라 더 좋았습니다. 혼자서 여행하는..

제주시 한림 구움과자 타르트 맛집 집의기록상점! 1년만에 또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1년 만에 다시 찾은 집의 기록 상점입니다. 주차장이 생겼네요! 고객 편의를 조금 더 생각하고 있는 집의 기록 상점 인가 봅니다! 집의 기록 상점은 구움 과자를 판매하는 제주도 빵집인데요. 사실 제주도 빵지 순례라고 하면, 가볼 곳이 너무 많잖아요! 이곳! 정말 필수코스로 넣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창밖 풍경사진 하나 보고 갔었는데, 경치는 기본이고! 판매하는 베이커리 맛이 너무 좋아서 가끔 기억에, 재방문 생각이 계속 났습니다. 에그타르트도 좋지만, 저는 콘 타르트 매력에 빠졌습니다. 저를 잘 아는 사람은 아시겠지만, 저는 까눌레도 참 사랑합니다. 1년 전 까눌레를 먹어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는데. 오늘은 까눌레도 있습니다!!! 딱 마지막 주문! 2개를 주문하고, 상..

제주 사계 맛집 탄탄면 오랑우탄면사무소! 내돈내산 곧! 재방문예정

아니! 제주도에 맛집이 많다고 하지만, 정말 여기 오랑우탄 면사무소! 반해버렸다. 중국에서 근무했던 몇 년 전 추억들, 가끔 중국스러운 음식이 생각나는데, 그중 탄탄면! 꾸덕하면서 매콤한 이맛! 마한 맛과 라한맛! 알싸한 맛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참 좋은 탄탄면 집을 소개해 본다! 제주도 최고의 탄탄면 집! 바로 여기! ㅎ 내가 좋아하는 산방산 근처 맛집! 사계리 사계 해수욕장 근처라 위치도 너무 좋았다! 오늘은 칼처럼 퇴근하고 바로 갔다. (우리 팀을 마지막으로 재료 소진으로 주문 마감) 첫 방문이라~ 안내사항을 아주 천천히 꼼꼼하게 읽었다. 이렇게 주문을 해본다. 나는 더 맵게~! 매운맛을 좋아해서, 기타 요청에 적어 두었다. 오이무침 필수인데..... 오이무침은 앞 팀에게서 끊겼다. 다음엔 꼭! 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