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산방산 근처 이색 카페,짜이다방! 인테리어가 남다르다~!

1DingDing 2022. 8. 24. 0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카페 투어!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오늘은 산방산 근처 카페 짜이 다방입니다.

이렇게 작은 돌 간판이 있는데~

슝~ 하고 가다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산방산 근처 작고 느린 짜이집이라고 소개하던데요

성격이 급하고,

조급한 사람은 다른 곳을 가시길 바랍니다. (농담)

 

그냥 여유로운 곳이었습니다.

날이 참 흐릿한데;;

이런 날 또 카페에서 차 한잔 하며 시간 보내면 너무 좋은 거 아시죠?

인도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가!

 

제주도 최애 카페로 뽑은 곳이 여기입니다.

인도 카페! 오늘은 그 친구와 함께 인도 밀크티를 먹으러 갔습니다.

인테리어 너무 특이 특이~

여기가 한국과 인도의 콜라보? ㅎ

크지 않은 공간이라~

이렇게 모여 있습니다. 저 위쪽 자리 저도 가보고 싶었는데

올 때마다 쉽지는 않네요~ ^^

오홍?

분명 티를 한잔 신나게 마셨는데;;

왜 폰에는 라씨만 있는 건가요 ㅠㅠ

인도 밀크티 신나게 먹고,

추가로 라씨를 주문했는데 ㅎㅎ

 

저런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밀크티는 따뜻한 게 더 맛이 좋았습니다.

 

라씨는 꾸덕한 느낌이라 호불호 있을듯한데

그래도 대중적 라씨가 아닌 현지 느낌이라 전 더 좋았습니다.

상큼 상큼~!

발효의 향도 느껴집니다.

인터넷 선의 문제로,

이날 현금으로 결제했습니다~^^

요 부분에 민감한 사람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인지하고 가심이 좋을 거 같아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태풍의 영향으로 오늘 어렵다고 하시긴 했습니다.

자리가 비워진 틈을 타서 사진만 찰칵!

 

180 이하 매우 안전!

우아 나는 완전 안전지역이네요 ㅎ

오늘도 이렇게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내일 다시 출근을 위해 일찍 잠을 잡니다 ㅋㅋㅋㅋㅋ

난 잠만보~~

 

제주도에서 이색 카페를 찾으신다면,

짜이로 고고!


짜이 다방_카페

오전 11시 - 오후 9시 

매주 월, 화 쉼

주차도 가능하고,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데요~

그런데 카페 규모는 크지 않습니다

 

날씨 좋으면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