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사계 맛집 탄탄면 오랑우탄면사무소! 내돈내산 곧! 재방문예정

1DingDing 2022. 8. 10. 08:39
반응형

오랑우탄 면사무소

아니! 제주도에 맛집이 많다고 하지만,

정말 여기 오랑우탄 면사무소! 반해버렸다.

 

중국에서 근무했던 몇 년 전 추억들,

가끔 중국스러운 음식이 생각나는데,

그중 탄탄면!

 

꾸덕하면서 매콤한 이맛! 마한 맛과 라한맛!

알싸한 맛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참 좋은 탄탄면 집을 소개해 본다!

제주도 최고의 탄탄면 집! 바로 여기! ㅎ

내가 좋아하는 산방산 근처 맛집!

사계리 사계 해수욕장 근처라 위치도 너무 좋았다!

 

오늘은 칼처럼 퇴근하고 바로 갔다.

(우리 팀을 마지막으로 재료 소진으로 주문 마감)

첫 방문이라~

안내사항을 아주 천천히 꼼꼼하게 읽었다.

이렇게 주문을 해본다.

나는 더 맵게~!

매운맛을 좋아해서, 기타 요청에 적어 두었다.

오이무침 필수인데..... 오이무침은 앞 팀에게서 끊겼다.

 

다음엔 꼭! 오이무침이랑 같이 탄탄면을 먹으리!!

인테리어도 감성 가득한 식당이다!

외국인 관광객도 한편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우롱차가 먼저 나왔다!

얼음컵이랑 함께 나왔는데;;; 여기서 단점이 하나 있었다.

우롱차는 상온에 있었고

얼음컵은 나왔지만 매장은 조금 더워서 얼음이 금방 녹는다.

 

우롱차를 냉장 보관해 두셨으면 더 좋겠다...... (그냥 희망사항)

드디어! 탄탄면이 나왔다!

 

탄탄면은 비벼서 먹다가,

양념이 조금 남았을 때 공깃밥을 넣고 또 밥을 비벼 먹으면 된다!

수란도 함께 샤샤샥!

고수를 좋아한다면 고수 추가!

나는 고수를 좋아하지는 않아서,  추가하지는 않았다.

면도 면이지만,

밥을 비빈 그 순간 맛이 더 좋아졌다!

(제가 본래 밥을 더 좋아하긴 해요)

이렇게 깨끗하게 비워 버렸다!

ㅎㅎㅎ 사장님 너무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내 돈 내산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너무 좋다!

 

후배가 준 캐러멜~!

입이 얼얼하고 매콤했는데 아주 딱 이었다.

 

이것도 제주도 어떤 카페에서 받았다고 했는데;;;;;;

까먹었다

밥 먹고 

사계 바다도 살포시 본 다음,

집으로 왔다.

 

오늘 하루도 아주 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했다고 한다.

(죄송합니다. 말투가 일기 형식이었다, 소개 형식이었다 ㅠㅠ)

 


오랑우탄 면사무소_아시아 음식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367-1 1층

주차는 뒤에 골목에 했습니다.

 

매주 수요일 쉼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3시 

                 (쉬는 시간) 

                 오후 3시 - 오후 8시

각 타임 마감 30분 전 라스트 오더!

 

오랑우탄탄면 단일 메뉴 10,9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