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공항 근처 제주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1DingDing 2022. 8. 7. 2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육지로 가는 날입니다.

 

빠른 퇴근을 하고! 제주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제주도 해장국 맛집이 많은데

그중 유명한 모이세 해장국입니다!

 

제주공항과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어서~

가끔 들리는 곳입니다.

해가 길어서~!

퇴근하고 제주시를 넘어가도! 이렇게 밝네요! ㅎ

모이세 해장국~

주차는 뒷 건물 쪽에 주차했는데;

가끔 주차공간이 없어서! ㅠㅠ 다른 곳에서 먹을 때도 있었습니다.

모이세 해장국은 9천 원이네요~! ㅎ

다음에는 순두부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제가 순두부를 좋아해서 ㅎ

해장국은 참 빠르게 나와서 좋습니다.

급하게 공항을 갈 때! ㅎ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해장국 메뉴를 선택하는데! ㅎ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속이 알차게 들어 있어요!

아참! 이날 나온 고추가 엄청 매워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매운 고추 사랑해~~

옆쪽에 준비되어 있는

달걀을 툭~ 넣어줍니다.

 

반숙 러버는 몇 번 휘휘하다가~ 노른자를 후루룩 먹었습니다.

고기도 들어 있고~ 선지도 들어있어요!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가볍고 좋습니다.

 

제주도 식사가 1만 원 이하인 곳이 이제 찾아보기 힘드네요 ㅠ

밥과 국을 따로 먹다가!

말아 버리기! ㅎ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완뚝!

꿀꺽! ㅋ

모이세 해장국은 제주도 체인점인데~

참 신기한 게 ;;; 지점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ㅎㅎ

신기 신기 ㅋㅋ

아주 가볍게 공항에 도착해서~!

육지 가족들 만나고~

다시 제주로 왔습니다.

1박 2일 다녀오는 건 너무 피곤합니다 ㅠㅠ

 

그럼 제주공항 근처 맛있는 밥집을 찾으신다면,

모이세 해장국 노형점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딩끝!

모이세 해장국 노형점은 연중무휴~!

제주도 24시간 식당입니다!

우앙~~~~ ㅎ 좋다! 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전화를 해보고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