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서귀포 산방산 초가집 푸짐한 전복 해물전골! wow!

1DingDing 2022. 7. 26. 11:47
반응형

산방산초가집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아주 빠른 퇴근 후) 전복 해물 전골을 먹으러 갔습니다.

 

산방산 초가집 이라는 곳인데요!

앞쪽 길에 추자하는데; 차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벌써 ;;; 

목요일 정기휴무~!

오픈은 11시 마감은 오후 8시라고 하네요~!

자자~ 사실 저는 좀 늦었어요;

 

먼저 주문하고 기다리는 친구들이 있었는데 ㅋ

우앗 들어가자마자 먹을수 있었습니다.

(늦어서 죄송했지만 바로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헉! 전복이 살아 움직입니다.

전골~ 너무 오랜만에 먹는데;  제주도 안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제주도에서 전복 뚝배기나 전복 전골 먹고 싶다 하면 이곳으로 고고싱!

 

비주얼이 너무 살아 있어요 

 

보글보글

보글보글~ 지글지글 ㅎ

문어 친구도 퐁당 들어 있었습니다.

탱글 탱글~! 좋습니다.

해산물이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흰 밥에 슥슥 말아먹고 비벼 먹으면 너무 든든하겠죠?

 

네네 ㅎ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라면사리~! 추가요!

 

전골의 마무리는 라면사리~!

아차차 볶음밥도 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ㅠ

너무 맛있게 먹고!

다음일정으로 넘어갔습니다.

 

사실 다음일정은 ㅋㅋㅋ 탄산온천!

저 탄산온천 매니아 입니다. 회원권 끊고 다녀요 ㅎㅎㅎ

나오는 길에! 주스가 있었는데 ;;

 

으잌.. 이건 참 맛이 없었습니다 ㅠ

한 모금 마시고.... 바로 살포시 다시 두고 왔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 해안로 189 

산방산 초가집

제주도 전골 맛집 , 전복전골 최고!

 

운영시간

오전 11:00 - 오후 8시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정비 시간

목요일 쉼~!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