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공항 근처 맛집 우진해장국! 제주 마지막 코스로 딱이야! 고사리육개장&몸국!

1DingDing 2022. 7. 12. 20:49
반응형

우진해장국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여행 첫날 뭐 먹지?

여행 마지막 날 제주공항 가기 전에 뭐 먹지?

바로 우진 해장국! 공항에서 차로 10여분 거리로 가까운 편이라~! 마지막 코스로 아주 최고입니다.

대기실도 있어요 ㅎ

음.... 사실 보통 대기가 있기 때문에, 바로 먹었다는 후기는 들어보지 못했을 거예요.

그래도 해장국은 회전이 빨라서~!

보통 짧으면 15분 길면 30분 정도 기다린듯합니다.

오늘은 일요일, 주말 7시쯤 도착했어요~! 20분 기다리고~ 

후딱 먹고~ 8시 40분 비행기로 공항에 손님을 모셔다 줬습니다. ㅎ

반찬 깔끔한 거 보세요~! ㅎ

함께 나오는 고추가 아주 매콤하니 저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이것이 고사리육개장입니다.

우진해장국 설명을 살포시 해보면,

고사리 죽 같기도 하고~ ㅎㅎ

걸쭉한 느낌도 나고~ 좋습니다. 그냥 뚝딱 한 그릇 먹어버렸어요~!

 

다음에는 몸국을 먹어야겠습니다.

따로 먹다가~

참지 못해서 밥을 왕창 말아먹었습니다.

헉;; 사진 몇 장 못 남기고 ㅋ

바로 이렇게~ 완 그릇 ㅋ 했네요.

다 먹고 나가는데;

밖에 대기고객이 더 늘어났네요.

 

아참, 우진해장국은 포장도 가능하고, 택배도 가능한데요!

음... 육지로 포장해 가려했으나, 요즘은 날씨 때문에 육지 간다고 하면 포장을 안 해주시네요~! 

상할 수 있어서~ 제주도에서 먹는다고 할 때만 포장 가능합니다.

 

또 택배 주문은 6개부터 가능한데;;

7월 오늘 주문하면 2개월 뒤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우린 모두... 두 번 물어봤죠? 네? 2개월이요? ㅎㅎ

 

누나는 아;; 그 사이에 제주를 한번 더 올 거예요 하고 택배 주문을 포기(?) 했습니다.


우진해장국

064-757-3393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삼도이동 831 

영업시간 :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우앙~ 휴무 없이 운영!

몸국 / 고사리 육개장 각 1만 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