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시 한림 구움과자 타르트 맛집 집의기록상점! 1년만에 또감~!

1DingDing 2022. 8. 11.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1년 만에 다시 찾은 집의 기록 상점입니다.
주차장이 생겼네요!
고객 편의를 조금 더 생각하고 있는 집의 기록 상점 인가 봅니다!

집의 기록 상점은 구움 과자를 판매하는 제주도 빵집인데요.
사실 제주도 빵지 순례라고 하면, 가볼 곳이 너무 많잖아요!

이곳! 정말 필수코스로 넣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창밖 풍경사진 하나 보고 갔었는데,
경치는 기본이고! 판매하는 베이커리 맛이 너무 좋아서 가끔 기억에, 재방문 생각이 계속 났습니다.

에그타르트도 좋지만,
저는 콘 타르트 매력에 빠졌습니다.

저를 잘 아는 사람은 아시겠지만,
저는 까눌레도 참 사랑합니다.

1년 전 까눌레를 먹어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는데.
오늘은 까눌레도 있습니다!!!

딱 마지막 주문!
2개를 주문하고, 상점을 둘러봅니다.

5개가 눈앞에 보였으나,
먼저 오신 분이 주문하여, 저는 2개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 사진!
사진 찍기 좋고, 바다 뷰 너무 아름다운 제주도 카페! 집의 기록 상점입니다.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바로 이 사진이 제주도 감성을 가득 담은 사진 아닐까요?

창밖에서 보이는, 다른 분 뒷모습인데,
안쪽에서 밖에 있는 사진을 찍으면 요즘 인스타 시선강탈할지도 몰라요~
분위기가 너무 좋거든요.

그래도 이곳은 상점! 이니까~
소품을 구경해 봅니다.
제주도 소품 매장 구경도 꿀잼인데,
사실 가격이 어마 무시합니다...

옷은 여성복만 있는듯했어요.

하나의 예를 들어보면 ㅎ
앞치마 친구!
핑크 핑크하고 아름답습니다.
가격은 앞치마가 참 ~~ ㅎㅎ 제가 세상 물적을 모릅니다.
(나쁜 의도가 아니에요 ㅠㅠ )

이렇게 살포시 둘러보다 보니,
주문한 커피와 타르트 그리고 까눌레가 나왔습니다.

매장이 협소해서~
사실 금방 구매하고 금방 둘러보고 나가게 됩니다.
저뿐만이 아니고~ 모든 분들이요~~

아래는 저의 인별에 올린 아니 올릴(?) 사진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SRC5hBndbu/?igshid=MDJmNzVkMjY%3D

캬~ 바다를 보면서 먹는 타르트와 커피!
너무 행복하네요.
(사실 현실은 좀 더웠지만)
그래도 행복합니다.

이렇게~ 오늘도 즐거운 제주도 카페 투어를 마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제주의 주말 순삭! 휴무 순삭입니다.


집의 기록 상점_베이커리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 11길 60
매주 수, 목 휴무
운영시간 오후 1시 - 5시 (하루 4시간 운영)
아메리카노 5천 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