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7 7

제주 서귀포 산방산 초가집 푸짐한 전복 해물전골! wow!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아주 빠른 퇴근 후) 전복 해물 전골을 먹으러 갔습니다. 산방산 초가집 이라는 곳인데요! 앞쪽 길에 추자하는데; 차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벌써 ;;; 목요일 정기휴무~! 오픈은 11시 마감은 오후 8시라고 하네요~! 자자~ 사실 저는 좀 늦었어요; 먼저 주문하고 기다리는 친구들이 있었는데 ㅋ 우앗 들어가자마자 먹을수 있었습니다. (늦어서 죄송했지만 바로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헉! 전복이 살아 움직입니다. 전골~ 너무 오랜만에 먹는데; 제주도 안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제주도에서 전복 뚝배기나 전복 전골 먹고 싶다 하면 이곳으로 고고싱! 비주얼이 너무 살아 있어요 보글보글~ 지글지글 ㅎ 문어 친구도 퐁당 들어 있었습니다. 탱글 탱글~! 좋습니다. 해산물이 이것저..

주차차량 사고 처리 후기/ 트레일블레이저 앞 범퍼 교체 보험접수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저의 차가 상처를 입었습니다. 주차장에 얌전히 있던 차였는데; 다른 분이 주차하다 쿵! 휴대폰으로 충격 감지 내역 알람이 왔습니다. 띠옹~ 문콕인가? 싶었어요. 나의 트둥이~! 우선, 잠시 창문으로 보니 ;; 으앗 가벼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으앗 ;; 저런 ㅋ 밖에 비도 오고 있었고 ;; 어두워서 그런지 잘 못 봤나 봅니다. 우선 저는 이런 주차중 사고가 처음이라 ;; 연락처만 주고 받고 집에 왔어요. 이렇게 밤에 연락처만 주고받고 ;; ㅎ 그런데 상대방 분께서 너무 죄송해하고 이야기도 정중하셔서 속상함은 뒤로하고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보니까 이런 사고처리는 여러방법이 있겠지만, 서로 보험처리나 신고 없이 처리하거나, 보험 접수 후에 보험사에서 처리하거나,..

서귀포 안덕 카페_ aaa커피(에이에이에이 제주) 지나만 가다 드뎌 가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서귀포 안덕 카페 aaa커피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오늘~! 잠시 시고 오기 좋았습니다. 길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오가다 보기만 했는데; 오늘 드디어 가봤습니다. 운영시간이 길지 않아 보였어요. 컨테이너 박스 같은 느낌이 카페인데; 안쪽에는 잠시 앉아 있을 수 있지만, 여러 사람 가기에는 힘들듯해요. 테이크아웃 위주로 커피를 즐기거나~ 앞쪽 마당에 앉아서 즐길 수 있을 듯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제주의 풍경 날씨가 참 좋네요~! 7월의 제주는 이렇게 따뜻하고 뜨겁네요 ㅎㅎ 제주도에서 장마를 처음 경험해봤는데;; 이상하게 생각보다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았습니다. 밖에도 참 이뻐요~ 뭔가 감각적인 이 느낌은 무엇? ㅎ 우선!! 커피를 받았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우진해장국! 제주 마지막 코스로 딱이야! 고사리육개장&몸국!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여행 첫날 뭐 먹지? 여행 마지막 날 제주공항 가기 전에 뭐 먹지? 바로 우진 해장국! 공항에서 차로 10여분 거리로 가까운 편이라~! 마지막 코스로 아주 최고입니다. 대기실도 있어요 ㅎ 음.... 사실 보통 대기가 있기 때문에, 바로 먹었다는 후기는 들어보지 못했을 거예요. 그래도 해장국은 회전이 빨라서~! 보통 짧으면 15분 길면 30분 정도 기다린듯합니다. 오늘은 일요일, 주말 7시쯤 도착했어요~! 20분 기다리고~ 후딱 먹고~ 8시 40분 비행기로 공항에 손님을 모셔다 줬습니다. ㅎ 반찬 깔끔한 거 보세요~! ㅎ 함께 나오는 고추가 아주 매콤하니 저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이것이 고사리육개장입니다. 우진해장국 설명을 살포시 해보면, 고사리 죽 같기도 하..

모바일 주민등록증! 아주 간편한데 안하실거에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주민등록증! 핸드폰으로 아주 쉽게! 바로 해버린 이야기입니다. 아주 간단해요! 1. 정부 24 어플을 받는다! 2. 정부24 어플 로그인한다! (간편 인증해도 됩니다) 3. 메인화면에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 클릭한다! (뭐 이쯤 되면 50% 다 한 거예요~) 4. 그러면, 다시 한번 인증 작업이 필요합니다. (동의 및 인증) 아차차 이때 실물 주민등록증을 준비해 주세요~! (없다면 사진 찍어 놓은 것도 ok! 이유는 주민등록증 발급 일자를 알아야 해요) 5. 정보 등록하고 인증하면 끝! 그냥 끝! 쉽다~ 정리를 해보자면~! 1. 서비스 등록! 발급은 끝! 쉽죠? 그럼 확인할 땐 아래와 같이! 2. 주민등록증 확인 3. 진위 확인 이상으로~~~ 주민등록증 모바..

서귀포강정동 카페 _감따남~! 사진찍기 너무 멋진 이곳! 반해버림~!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감따남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엉또폭포를 보고싶어 갔었으나, 폭포는 만나지 못했고, 대신 너무 멋진 카페를 만났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fO5Hwqp2Sm/?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 안보이면 요걸로 보세요~^^ 바로 여기! 길가에 이렇게~! 꾸며 놓았는데; 여기는 카페를 이용하지 않아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너무 감성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사진이 잘 나오는 제주도 카페를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 가보시길~! 저는 처음에 혼자 알게 되어 둘러보았고ㅡ 오늘은 육지에서 손님이 와서 함께 가보았습니다. 내 돈 내산 이기에~! (아 ..

비온뒤 엉또폭포 그러나 못봤어;; 엉또폭포 보지 못한 실망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주말, 요즘 제주는 장마 비 올 때 가면 만족하는 제주도 장소! 바로 엉또 폭포 입니다. 엉또폭포는 비가 와야 볼 수 있어서;; 오늘 신나게 가봤습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다리를 건너 조금 걷다 보면, 폭포로 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아참; 엉또폭포는 입장료를 받는 곳은 아니었어요. 제주도 무료입장 폭포입니다. 1박 2일 촬영지였나 봐요~ 여기가! 산책로처럼 잘 되어 있었습니다. 비가 왔다 안 왔다~ 기대를 가지고 걸어가 보았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 물이 없을 수도, 폭포가 없을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폭포물을 볼 수 없었습니다. 저기 바위 같은 곳에서 우수수수수 물이 떨어져야 하는데 ;; 아쉽네요 그렇다고 하더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