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대춘해장국 중문점(작은아들점)드디어 오픈!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1DingDing 2024. 1. 10. 2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 해장국 맛있는 집들이 참 많죠?

 

오늘은 제주로컬 도민 맛집 해장국! 대춘해장국 중문점! 에 다녀왔습니다.

 

공사하고 있을 때~ 너무 기대되었는데 집 근처에 생기다니! 좋네요~ 좋아.

아참! 이곳은 자녀들에게 지점을 주나봐요~ 여기는 중문점이기도 하지만 작은아들점이네요.

(부럽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예전에는 국수집이었는데)

사실 이곳이 위치가 참 좋습니다.

 

중문관광단지에서 투숙하고 체크아웃 후에 뭐 먹지?

고민이신 분들은 고민 말고 대춘해장국으로 추천!

해장국의 메뉴는

내장탕과 해장국 두 종류입니다.

 

기본은 내장탕!! ㅎㅎ 대춘은 내장탕이 진리?? ㅎ

요즘시대에 맞게

자리에서 주문합니다. 바로 카드결제 해주고요~!

 

아참 보니까 선지를 더 많이 주문하고 싶으면 직원을 불러달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저도 선지 참 좋아하는데~

오늘은 내장탕으로 주문! 친구는 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 나오고~

추가는 셀프코너에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저기 동치미 보이시나요?

 

저 친구가 아주~~~~~~ ㅎㅎ

저는 두 번 먹었다는 (여름에 국수 말아먹고 싶은 맛)

집기류도 아주 새거 새거 합니다.

이제 주문한 내장탕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먹습니다.

내 마음대로 대춘해장국 맛있게 먹는 법!

 

1. 우선~~ 기본으로 주신 부분을 그냥 먹는다

2. 3/1 정도 먹고~ 마늘과 들깨를 넣어 먹는다!

3. 그렇게 먹다가 밥을 왕창 말아서 먹는다!

보글보글~~~

따뜻 따뜻합니다. 급하게 먹었더니 입천장이 ㅎㅎㅎㅎ

친구들은 점심부터 막걸리~~ ㅎㅎㅎㅎ

저는 알쓰라 구경만 합니다.

얼큰~~~

내장탕 주문 시 주시는 소스도 맛이 좋습니다.

셀프 코너에 있어서~ 해장국 주문했더라도 먹을 수 있어요. (선지를 찍어 먹어도 좋죠)

먹는 건

언제나 순삭! 금방 먹었습니다.

 

아참 대춘해장국은 웨이팅이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오전 11시 - 12시에 가 더 바쁜 거 같아요.

아마도 호텔 체크아웃 하고 들리는 분들이 많아서 인 거 같은데...

12시 조금 넘어서 오히려 자리가 많아졌습니다.

 

물론 꾸준~~ 히 사람들이 오지만요~

화장실 깔끔 ㅎㅎ

들어가 보지 않아도 깔끔!

 

아참 그리고 나오면서 먹는 커피는 꿀맛!

 

커피가요~~~~~~  알커피에 설탕만 넣어서 엄마가 만들어준 커피 같은 느낌!

이상 새로 오픈 안 중문 대춘해장국 작은아들점! 

내 돈 내산 방문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해장국입니다.  제주도 해장국 맛집 정말 많아서 행복해요~

 

2022.11.05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산방산근처 순대국 맛집! 산방 흑돼지 순대본점 방문기! 츄릅!

 

산방산근처 순대국 맛집! 산방 흑돼지 순대본점 방문기! 츄릅!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제주도 맛 집중에서~~~ 평범하지만 맛있는 순대국밥집 산방산 근처에 있어 관광객들도 많고 현지인도 사랑하는 그런 밥집입니다. 요즘 해가 참

1dingding.tistory.com

 

2022.07.12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공항 근처 맛집 우진해장국! 제주 마지막 코스로 딱이야! 고사리육개장&몸국!

 

제주공항 근처 맛집 우진해장국! 제주 마지막 코스로 딱이야! 고사리육개장&몸국!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여행 첫날 뭐 먹지? 여행 마지막 날 제주공항 가기 전에 뭐 먹지? 바로 우진 해장국! 공항에서 차로 10여분 거리로 가까운 편이라~! 마지막 코스로 아

1dingding.tistory.com

2022.08.07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공항 근처 제주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제주공항 근처 제주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육지로 가는 날입니다. 빠른 퇴근을 하고! 제주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제주도 해장국 맛집이 많은데 그중 유명한 모이세 해장국입니

1dingding.tistory.com

 

대춘해장국 중문점

매주 수요일 휴무

운영시간 오전 6시 ~ 오후 3시 30분 (너무 일찍 닫아서 아쉬움) 마지막 주문 오후 3시

중문에서 아침식사 고민이시라면 여기 추천!

 

해장국은 1만 1천 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