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산방산근처 순대국 맛집! 산방 흑돼지 순대본점 방문기! 츄릅!

1DingDing 2022. 11. 5.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제주도 맛 집중에서~~~ 평범하지만 맛있는 순대국밥집

산방산 근처에 있어 관광객들도 많고 현지인도 사랑하는 그런 밥집입니다.

요즘 해가 참 빨리 지네요!

칼퇴하고 갔는데도 깜깜한 하늘과 주변~!

 

얼큰 순대와 일반이 있는데!

이곳은 얼큰순대가 맛이 좋아서

저는 고민없이 얼큰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도 맛있어요~!

드디어 순대국 등장!

밥은 따로 주는 순대국 입니다.

캬! 요즘 제주도 날씨가 너무 쌀쌀하던데,

혼밥도 가능한 이곳에서 순대국으로 든든함을 얻어 가는 것이 어떨까요?

 

저는 주로 퇴근하고 먹거나,

산방 탄산온천 가기 전이나, 가고 나서 ㅎ 순대국을 먹는 편입니다.

신나게 먹다가~!

양념장을 조금 더 넣어먹어요~!

조금더 자극적인 느낌을 좋아해서 일까요 ;; ㅎ

먹는 건 언제나 순삭!

순대도 몽들하고 고소하고 입에서 녹네요 녹아!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제주도 해장국, 국밥 맛집 참 많은데요.

제주도민이 선택한 산방 흑돼지 순대!

살포시 한번 가보세요`

 

아참! 오늘 소개한 본점도 맛있는데;;

저는 영어교육도시점이 조금 더 맛나더라고요ㅠ

그런데 영어교육도시점은 ;; 공식적인 운영시간을 지키지 않아요

전화하면 ㅋ 안 받아서 안 받을 때 가면 문닫!

받을 때만 갑니다.. ㅎ

 

이렇게 이날, 나는 밥을 먹고 사계리 해변도 구경하고 

(밤바다는 그냥 어둡기만 했다) 산방산에 절도 구경했다

(절은 밝았는데 사람이 없어서 무서웠다)

 

이상 딩끝


산방 흑돼지순대 본점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차장 앞에 있어요~! (많지는 않고 길에 샤샥 주차 가능)

순대국은 9천 원~! 순대 한 접시는 1만 2천 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