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신해바라기분식 나의 인생순두부 재방문! 오징어젓갈도 너무 사랑해!

1DingDing 2022. 10. 30. 17: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제주공항 근처 신해바라기 분식 재방문 이야기입니다.

 

사실 저는 순두부 좋아하고요,

매운 거 좋아고,

자극적인 거 너무 좋아합니다.

 

이런 삼박자가 딱! 맞는 그곳 바로 신 해바라기 분식입니다.

 

본점은, 복잡한 동문시장 근처라서 저는 주차가 편한 이곳으로 오곤 합니다.

오늘도 역시 사람은 많네요.

가끔 전화 안 하고 방문하면, 분명 인터넷엔 영업 중인데

문 닫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식당을 가기 전 전화 한 통 해보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신해바라기분식 메뉴는 순두부도 있지만,

김치찌개, 냄비우동 등등이 있네요.

 

가격이 조금씩 올라서 지금은 순두부 8천 원이었습니다.

저희 3명은 모두 순두부 기본으로!

기본도 매콤 합니다.

 

예전에는 더 맴게로 선택한 저지만,

요즘은 좀 조심하는 편입니다.

요금은 선불로 하고,

반찬도 셀프로 가져옵니다.

 

본격적으로 먹죠; ㅎ

 

먹을 땐 너무 행복합니다.

고슬고슬한 느낌이 비지 같지만,

매콤하고 좋아요.

 

밥 두 그릇은 기본인 이곳 신해바라기 늦게까지 운영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이렇게 후딱 먹고,

제주에서 육지로 가는 친구 1인을 공항에 데려다주고,

남은 우리는 새별오름에 올랐습니다.

 

요즘 새별오름 억새가 너무 멋지더라고요!

10월 11월 제주도 어디 가지? 고민하신다면 새별오름도 한번 가보시고요

너무 해가 강하면 불편하니 해 질 무렵 가보심을 추천해 봅니다.

 

신해바라기 분식 한라대점

064-747-3277

방문 전 전화 해보긔~

가볍게 식사하는 제주공항 근처 맛집!  바로 여기! 주차는 탐라도서관에다 했어요

2020.11.01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여행일기_제주순두부 맛집, 인생 순두부를 제주에서 만났다!신해바라기분식 짱맛!

 

여행일기_제주순두부 맛집, 인생 순두부를 제주에서 만났다!신해바라기분식 짱맛!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2020년은 제가 시간적 여유가 많아 제주도를 자주 다녀온 편인데요~ 후배가 꼭 가보라며~ 소개해줬던! 신 해바라기 분식 이야기입니다. 결론: 매콤한 순두부찌개 밥 한 그

1dingding.tistory.com

2년전의 글도다시 올려보는 나!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