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갈치전문점 일등! 춘심이네 본점 4인 배불배불 맛도최고!!(신화월드와 루나폴 근처)

1DingDing 2024. 1. 11. 2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친척 누나 부부가 제주에 놀러 왔어요.

누나가 갈치구이를 먹고 싶다 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역시는 역시다. 제주도 갈치전문점 춘심이네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지나 만 다니다가 여기서 먹어보긴 처음인데~

역시는 역시다였습니다.

 

춘심이네 한 줄 요약!

역시는 역시다. 맛도 서비스도 굳!

춘심이네는 항상 웨이팅이 많았다.

오늘은 오~~ 없다!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물론 시간은 5시 30분 정도였어요.

고급진 분위기~~~

매장은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저렴한 갈치구이집도 있는데 여기는 가격도 있지만

가격만큼 좋았다는 이야기를 드립니다. (처음에 음식이 나왔을 때.... 어? 양이 적나?)

했지만 우리 모두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는 사실!!

원조 통갈치구이 4인 구이를 주문했습니다.

158,000원! 1인당 39,500원입니다.

추가로 술을 먹으면 추가추가 음료 추가추가 ㅎㅎ

추가 반찬은 무한리필 셀프~

갈치구이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수 제작된 상 때문에, 좋았어요.

기본 반찬도 맛이 좋죠

조림도 나옵니다.

조림 먹을까 구이 먹을까 고민이 필요 없는 식당입니다.

사실 제주도 왔으면 갈치 먹어야지!! ㅎ 하지 않겠습니까?

 

이곳은 어른들이 와도 좋아할 거 같았어요.

갈치 튀김도 츄름~!

밥도둑들만 모아 있습니다.

본격적인 먹방타임!

한정식처럼 한 상 차려지고~!

갈치는 눈앞에서 뼈를 다 발라 주십니다.

엄청나게 길어요~

사진으로는 갈치 길이를 담을 수가 없네요.

사실 갈치구이가 먹기 싫은 이유는

뼈를 발라야 하는 귀찮음이었는데 이곳에서는 손질을 다 해주니까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

매콤한 갈치조림

말해 뭐 해~~ 저는 사실 조림에 있는 무를 좋아합니다.

춘심이네 갈치 도톰한 크기 보소~ ㅎ

자주 갈 수는 없지만 꼭 가보라고 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아참! 그러고 보니 신화월드에서도 가깝네요.

신화월드 근처 맛집을 검색하시는 분들도 고려해봄직 합니다.

벌써 다 먹어버렸네 ;;

우리는 밥을 먹고, 해가 진후 근처 루나폴에 놀러 갔습니다.

루나폴도 다들 만족해~~ ㅎㅎ 제주도에 밤에 갈 데가 별로 없잖아요 ㅠㅠ

먹고 나올 때 보니 웨이팅도 있고,

테이블이 다 찼네요.

 

춘심이네 갈치 너무 맛있었다! 하며 이상 끝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20분 (마지막주문 오후 7시 30분)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음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 24번 길 16 춘심이네 본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