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대정읍 카페]모티프제주 카페앤바_노트북하기 좋은 신화월드 근처 늦게까지하는 카페&바

1DingDing 2024. 1. 15.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모티프카페에서 붕어빵 먹은 이야기~
사실 이곳은 자주 오는 카페입니다.
 
좋은 점은 편안하고,
또 좋은 점은 늦게까지 해서 좋고, 노트북 하기도 좋고,
사장님이 친절하고 등등등 ㅎㅎ 텀블러 가지고 가면 할인되고~

 

운영시간 : 오전 8시 ~ 다음날 03시 (월요일은 오후 9시까지) 
2022.06.1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 서귀포 대정 카페 MOTIF COFFEE_모티프 커피 제주~! 기준이 있는 친절한 카페!

 

제주 서귀포 대정 카페 MOTIF COFFEE_모티프 커피 제주~! 기준이 있는 친절한 카페!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가자! 오늘은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감성과 기준이 있는 모티프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는 아직 가오픈 기간이에요~! 정식 오픈은 이번 주 금요일 6월 10일이라고 들

1dingding.tistory.com

22년 6월에 처음 가보고 꾸준히 꾸준히~
저때와 다른 점은 늦은 시간에는 술도 한잔 할 수 있게 바뀐 점~!
 
저는 술을 잘 못해서, 친구들이 오면 늦은 시간 카페 어디 가지 싶을 때 가고 있습니다.

밤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신화월드 근처라서, 좋은데 술을 드시는 분들은 운전하고 오셔야 하거나,
운전자가 저처럼 술을 안 먹으면 됩니다.

요즘 붕어빵 구하기 힘든데;;
영어교육도시 근처 붕어빵 여기네요!
대정 붕세권 이라니 ㅎㅎ
두 가지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뿡빵의 정석 팥! 그리고 슈크림~

 
커피는 조금 마시다가 테이크아웃~
붕어빵은 집에서 먹었어요.
 

포장이어도~

잘 먹자 싶어서 ㅎㅎ 나무도마에 올려놓았습니다.

붕어빵 옆에 ㅋㅋ 뜯어먹는 맛 아시나요?

포장을 열고 왔어야 했는데 수분을 조금 먹어버렸네요.

지금 보니,

저는 붕어빵 꼬리부터 먹는 스타일이군요 ㅎㅎㅎ

 

모티프커피에서 늦은 시간에 커피 사 먹고, 붕빵 먹은 이야기였습니다.

모사장님홧팅! 

나도 화이팅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