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사계 맛집 오랑우탄면사무소 제주최고탄탄면 내가 또가고 또간집! 오이무침필수~!

1DingDing 2024. 1. 21. 17: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사계리에서 맛있는집 추천해 줘~라고 하면

바로 추천리스트에 있는 오랑우탄면사무소 입니다.

예전에는 웨이팅도 길고~! 재료소진으로 마감도 있었지만

요즘은 서귀포혁신도시에도 2호점이 오픈해서~

 

맛보기 비교적 수월합니다! 

오랑우탄면사무소 오픈런~~

11시 오픈인데~ 10시 45분쯤 도착했습니다.

매장안쪽에서 웨이팅 리스트 작성하고, 차에서 잠시 기다렸는데

입장 가능할 때 전화를 주셨습니다.

 

매장 안은 크지가 않아서, 4명 이상식사할 때는 나눠서 앉아야 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오늘 3인 방문!

오랑우탄 친구가~ 여기저기~

귀엽게 앉아 있습니다. 

오늘 처음 알았는데~!

애견동반 식당이네요~! 그런데 올 때마다 애견과 함께하는 사람들은 본 적이 없긴 합니다.

오랑우탄 면 사무소는 단일메뉴입니다.

탄탄면인데요~ 이름은 오랑우탄탄탄멘~! ㅎ

만원의 행복입니다.

개인적으로 탄탄면과 그리고 오이무침은 필수! 

온천계란 좋아하시면 추가~!

 

나중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데, 밥은 무료입니다.

이렇게 오이무침~

너무 아삭하고, 상큼하고~ 좋아요.

 

중국에서 많이 먹었던 목이버섯무침과 유사한 느낌~!

참지 못하고~

오이무침 먼저 먹어주기!

탄탄면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알싸한 매운맛이 있지만,

더 강하게 매운맛을 느끼시고 싶다면, 주문할 때 매운 소스를 같이 더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십니다.

저는 기본으로 면을 조금 먹다가~

매운소스 추가하고~

온천계란 넣고, 밥추가해서 ㅋㅋㅋ 비벼 먹습니다.

와~~~ 사진으로 보니까 

침이 고여요~! 탄탄면~땅콩소스와 땅콩느낌 그리고 마라탕의 마~~ 한 맛 쫀쫀한 맛까지

정말 제주도 1등 탄탄면 집으로 말해도 부끄럽지 않은 추천입니다.

 

사계리 쪽에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곳 점심식사 꼭 고려해 보세요~

너무 맵다고 느껴질 때

오이무침 먹으면, 아주 궁합이 찰떡!

 

이렇게 깨끗하게 다 먹어버리기 있기 없기~

그럼~ 오늘도

제주에서 신나게 먹고~ 즐기고 싶은 소망을 가득하고,

오늘의 일기를 마칩니다.

오랑우탄면사무소

2022.08.1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 사계 맛집 탄탄면 오랑우탄면사무소! 내돈내산 곧! 재방문예정

 

제주 사계 맛집 탄탄면 오랑우탄면사무소! 내돈내산 곧! 재방문예정

아니! 제주도에 맛집이 많다고 하지만, 정말 여기 오랑우탄 면사무소! 반해버렸다. 중국에서 근무했던 몇 년 전 추억들, 가끔 중국스러운 음식이 생각나는데, 그중 탄탄면! 꾸덕하면서 매콤한 이

1dingding.tistory.com

여러 번 재방문했지만, 가장 처음 경험했을 때 적었던 글이네요~!

 

오랑우탄면사무소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산로 347-1 1층

사계리 2668-2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7시 30분

매주 화, 수 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