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희신이네, 풍자 또간집 나오기 전부터 여긴 맛집이었지!

1DingDing 2024. 1. 27.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맛집 희신이네 에 또 다녀왔습니다.

 

20대 초반....

10년도 넘었느데~~

지금은 제주도에 살고 있지만, 제주도 여행 왔을 때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동생이

같이 가보고 싶은 맛집이 있다고 소개해 준 곳이 이곳 희신이네였습니다.

 

그 당시 내 생각은

여긴 냉면집인가 짬뽕집인가 ㅎㅎ 중국집인데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그런 느낌인데 우아~ 깐풍기 무슨 너무 맛있네? 우아~ 밀면 계속 먹고 싶네..

였습니다.

 

시간이 흐른 뒤~! 이번에는 조카가 (초등학생5학년)

놀러 와서~ 누나네 부부와 함께 갔습니다.

요즘 풍자가 나와서

또 간집으로 선정해서 한동안 줄이 더더더더 길었던 거 같아요.

그런데 요즘 2024년 1월 제주도는 비교적 한가합니다.

 

희신이네는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넓은 도로라 양쪽으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깐펑기~라고 불리는 깐풍기~ㅎ (순살로 주시고 양이 조금 더 많다고 하는데)

우선 희신이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인데요~!

중간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시간이 차이가 있네요~!

 

아참 그리고 미리 이야기하지만,

희신이네에서 무엇을 시킬까 고민한다면,

지금 이 글을 봐주세요~! ㅎㅎㅎㅎ

종류별로 먹어본 사진을 나열하며, 개인적인 의견도 적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희신이네는 테이블링으로 미리 줄 서기 가능합니다.

 

근처에서 테이블링 어플로 줄 서고 현장 도착해서 확인하기!!!

메뉴가 참 다양한데요~!

희신이네 필수 메뉴는 냉밀면! 그리고 깐펑기입니다.

 

보통 2-3명 방문하는데~! 깐풍기와 냉밀면을 기본으로 하고,

다른 거 먹고 싶으면 추가로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풍자 ㅋㅋㅋ

또 간집 포스터도 있네요. 

우선 깐펑기~~ (깐풍기)가 나왔습니다.

양념치킨 같은 느낌인데...

초딩 5학년 조카는 제주여행 중 가장 맛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물어봤죠...

챈아~ 깐풍기 맛이 어때??

응" 너무 맛있어~ 잼민이 맛이야....

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반찬이 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흰쌀밥 뚝딱 밥도둑 반찬들

 

그리고 밀면~!

 

사실 밀면 많이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는 처음 먹어본 맛입니다. 그런데 맛있습니다.

뭐라 설명이 안돼요 ㅠㅠ

 

그래서 조카에게 또 물어봤습니다.

챈이 또 간집 밀면 맛이 어때?

응? 맛있어... 맛있어.. 근데 이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 그냥 맛있어 ;; ㅎㅎㅎㅎ

매형은~

짜장면을 좋아한다 하십니다.

그래서 희신이네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매형이 오지 않았다면 짜장면을 먹을 생각을 못했을 텐데 ㅎㅎㅎ

 

먹어봐서 좋았습니다.

맛이 있지만, 향신료 향이 나는 짜장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른 게 너무 맛있어서 뒤로 좀 밀리네요 ㅎㅎ

그리고~~

탕수육도 시켰죠~! ㅎ

탕수육은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ㅎㅎㅎ 풍성하게 재료가 들어갔는데.. 깐풍기와 밀면맛이 너무 기억 속에 강합니다.

희신이네 탕수육'

고기는 탱글탱글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바로 만들어 주셨는지 뜨끈뜨끈합니다.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이시라면~

오래된 맛집! 희신이네도 저장해 보시고 방문해 보세요~!

 

여기 여름에는 줄이 더더더더 깁니다. ㅎ

참! 다시 말씀드리지만, 방문 전에 테이블링 먼저 원격 줄 서기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