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서귀포 대정 카페 MOTIF COFFEE_모티프 커피 제주~! 기준이 있는 친절한 카페!

1DingDing 2022. 6. 10.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가자!

오늘은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감성과 기준이 있는 모티프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는 아직 가오픈 기간이에요~!

정식 오픈은 이번 주 금요일 6월 10일이라고 들은 거 같은데;;

 

가 오픈인데도~! 벌써 모티프커피의 매력을 아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두 번째 방문하고~ 오늘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한 인테리어인데요~!

밖에서 봤을 때 보다 , 안쪽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주황색은 해 , 그리고 달의 표현이라고 해주셨어요~! (감귤 아님 ㅋ)

 

때로는 해가 되고, 때로는 달이 되는~!

제주도에 신상 카페 그리고,

운영하고 있는 카페들이 많고도 많지만,

 

정말 오랜만에 사람향기 나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진동벨이 없는 카페,

그리고 소통하는 카페라고나 할까 ;; ㅎ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구음 과자와 디저트 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은데요~!

처음 왔을 땐 영어로 쓰여있어서 (아주 쪼금 불편했는데)

오늘은 한글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사장님 영어 너무 잘하시던데 부럽)

참고로 저는 마들렌 사랑합니다.

다른 곳보다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

지난번에는

직장 선배, 그리고 후배와 함께 갔는데~

오늘은 혼자 간 터라!

가볍게 따뜻한 라떼, 그리고 마들렌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 맛보라고 주셨어요 

(사장님 ㅋ 감사합니다, 아주 잘 먹었어요)

 

두 번째 온 걸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 

아름답게 촬영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그게 잘 안되네요~ ;; 

다음엔 저기 쇼파 자리에 앉아봐야겠습니다.

 

조용히 누워서 있다 보면, 잠들 수도 ;;

 

아참 이곳에는 달과 해가 많습니다.

 

조명들이 그러합니다.

 

밤에 오면, 조금 더 어두운 곳이 된다고 하던데 다음엔 밤에도 와봐야겠습니다.

ㅎㅎ 아직 밖에는 사다리 차가 있습니다.

바와, 홀(?)이 분리되어 있는데,

 

바 위에 해가 떠있습니다.

 

잘 보니, 아치 안쪽에 철에 이글거리는 태양의 뜨거움이 비추는 느낌도 나더라고요~!

아니 ;; 왜 오늘 ㅋ 나는 ㅋ

커피 사진보다  다른 게 더 많았던 거죠?

 

공간에서 얻은 감동도 감동인데~!

젊은 사장님의 의미를 하나씩 들으며, 카페를 둘러보니 더 즐겁더라고요~!

 

제주도 개인 카페~!

앞으로 더더 유명해질 그런 곳 모티프 카페~! 

 

지난번에 아이스 바닐라 라테 마셨는데; 달달하니 좋았습니다.

 

친절함 속에 있는 따뜻한 감성~!

아하 모티프는 프랑스 어구나;;

MOTIF : 반복하여 나타나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낱말, 문구, 내용 ~

앗 그러고 보니 학창 시절 ㅋㅋㅋ 배웠네;; 모티프 ㅎ

(나름 방송영상전공) -_- ;; 약... 20여 년이 흘렀으니 이해 바람

 


모티프커피 제주 _카페 디저트

대정읍  중산간서로 2278 1층 

운영시간 : 오전 8시 - 오후 9시 ( 30분 전 주문 마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