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도민추천 중문 하나로 국밥! 가성비 무엇~! 정감있는 국밥집

1DingDing 2022. 6. 4.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귀포 중문에 있는 작은 식당

하나로 국밥 집에 다녀왔습니다.

 

가볍게 한 끼 하고 싶은 분들은 이곳에 한번 가보세요~!

 

엄청난 줄이 긴 맛집은 아니지만,

끊임없이 손님이 오고 가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하~! 이런;;

사실 직장 선배와 같이 가서!

메뉴판을 촬영도 못했고;;

 

내가 주문한 국밥사진만 찍었네요.

 

우선 내용물이 참 실하게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국밥 러버라면, 한번쯤은 꼭 가보길 추천드려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다녀놓은 청양고추를 듬뿍 넣었습니다.

 

아니 근데;;

반찬이 너무 맛이 좋았어요!

국밥 색 참 좋네요 ㅋ

초록 초록하면서,

 

오늘 많은 사진의 정보는 함께 드리지 못했지만,

가격도 저렴했고,

엄청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하나로 국밥은 7천 원~!

고기 국밥도 7천 원~!

크하~~! 가격 무엇!

 

요즘 여기저기 가격을 올리던데;;

 

이곳도 위험하네요 가격이 상승될듯한 느낌적 느낌~! ㅎ

 

제주도 서귀포를 여행 중이라면,

또 혼자 밥 먹을 곳이 고민 중이라면, 이곳에서 국밥 한 그릇 어떠세요?

 

제주도 도민 선배 추천으로 한께 다녀온 하나로 국밥이었습니다!

아참; 전화해보고 가세요~~ ㅎㅎ 여긴 제주니까요

064-738-4514 

하나로 국밥

오전 9시 - 오후 10시 (토요일 쉼)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222-2

광고 없는 선배 돈 선배산~! 국밥이었습니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