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대형 카페 에이바우트 스타디움, 고급형 에이바우트 커피네~! (가격은 합리적)

1DingDing 2022. 5. 28. 14: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

 

요즘에는 육지에도 생기고 있는 거 같지만,

몇 년 만에 엄청난 성장을 한 에이바우트 커피가!

 

제주도 외곽에 대형 카페를 오픈했네요,

 

창고형 카페라 자리도 넓고~ 깔끔합니다.

 

인테리어는 사실, 거기서 거기예요.

육지에서 많이 본듯한 느낌이랄까.. 예를 들면, 앤드테라스 같은..?

빨간색으로 있는 간판이 아주 멋지네요~! ㅎ

 

우선 입구로 들어가 봅니다. 아참, 주차공간이 넒어서~!

초보운전이라 하면 이런 대형 카페로 가봄을 추천드립니다.

파주에 가본 분들,

그리고 육지에서 대형 창고형 카페에 가본분들은

아 비슷하다 싶을 거예요~!

 

제가 느껴본 이곳의 좋은 점은

제주도에서는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에이바우트 커피는 늦게까지 한다는 점,

 

노트북을 켜고 카페에 있어도 눈치 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아참, 또한 커피가 저렴한 편이기도 하고요!

자주자주 온다면 부담이 없다!라고 생각 듭니다.

까눌레를 사랑하는 딩딩!

까눌레의 맛은 우아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까눌레다~~~ 정도였습니다.

요즘 유명한 소금 빵도 먹어봤어요~!

저 멀리 한라산 뷰~! ㅎ

사실 이제 제주에서 한라산 뷰는 어디나 다 한라산 뷰~! ㅎ

 

저희 집도 한라산 뷰~ ㅎㅎㅎ 

에이 바우트 스타디움은 오전 9시에 오픈하고 밤 10시까지 운영하네요~! 

이 사진이 왜 있지 싶었는데 ㅋ

남자화장실에 네일 리무버가 있었 ;;;  (머선 129)

깔끔한 인테리어와~!

높은 천고가 참 시원~~ 하네요!

이것저것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ㅋㅋㅋㅋ

음료를 아름답게 찍지 못해 미안해!

 

그래도 맛은 다 좋았습니다.

원두가 1kg의 29,000원! 원두가 저렴한 편인 것 같은데요~

요즘은 집에서 브루잉을 안 해 먹으니,

원두 살 일이 없네요 ㅠ

 

그냥 캡슐커피로 아주 편하게 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캡슐커피는 네스카페 보다 네스프레소가 좋더이다요)

2020.12.08 - [독립생활기] - 자취템_집들이 선물 홈카페 핫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커피맛도 굿!

 

자취템_집들이 선물 홈카페 핫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 커피맛도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딩카페를 더 멋지게 만들어주고 있는~!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개봉기와 사용기입니다! 얼마 전 이사하여~! 집들이 선물로 친구가 보내줬는데요~! 저는 본래 집에서 네스카

1dingding.tistory.com

 

뭐 이렇게~!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했습니다.

 

사실 친구들은 아니고, 직장 동료였습니다.

 

제주시 공항 근처에서 후배의 결혼식이 있었고.

몇몇 동료들끼리 넓게 앉아 잠시 이야기할 카페를 검색하다가!

자리도 넓고 큰~ 이곳으로 온;; 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세상은 고통의 연속인가;;

(저 코로나 확진받아 자가격리 중인데 ㅠㅠ 아주 피곤하네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푸념 ㅠ-

 

이상 딩끝!

 


에이바우트스타디움

제주 제주시 거남 4길 57-15 1층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10시 (쉬는 날 없음)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2,9000원 wow 가성비 최고

메뉴판을 업어 왔다.

이런 대형 카페에 아주 가격이 저렴하고 착한 카페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