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안덕 빵지순례 호도제과_법환에서 안덕으로 이전했네요~!

1DingDing 2022. 5. 30. 18: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빵지 순례~!

 

빵이 맛있는 집들이 참 많습니다.

 

가끔 법환 쪽으로 가면, 보였던 호도 제과~

안덕에서 공사 중일 때부터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드디어 가봤습니다.

아참,

호도제과에는 커피를 판매하지는 않더라고요~!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커피는 얼마예요?라는 질문을 했는데;;;

 

직원용입니다~ ^.^라고 이야기 주셨어요. (친절한 사장님 직원분들 좋겠어요)

빵집 안쪽에는, 이렇게 심플 심플~

 

고객을 대면하는 공간보다

빵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제과 제빵 공간이 오픈형으로 다 보입니다.

 

일하시는 직원분들의 자부심도 높아야 할거 같아요!

초록색과, 나무 그리고 창밖 풍경들

 

이제 빵을 좀 구경해 보려고 합니다.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이걸 다 언제 먹어보지?

 

혼자 사는 독거남은 욕심이 나지만,

보통 많이 사가면 남기고 빵은 바로 먹어야 맛이 좋기에~!

 

친구가 주문한 1개와

제가 먹고 싶은 1개 

이렇게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소금 빵도 보이네요~!

소금 빵은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꽈배기~~~ 아주 꿀발라있는듯하게 바삭하면서, 쫀득하면서 부드러울듯한 느낌이

강했어요!

 

제과 제빵 하는 공간입니다.

새 건물에 새로 온 터라 너무 깔끔합니다.

이곳 호도 제과는

제가 어제 보 스팅 한 우다예 바로 옆입니다.

 

그러고 보니,

우다예 안쪽에서 호도 제과 빵을 드시면서 커피 드시는 분도 살포시 보였는데;;

내가 본 게 맞나 모르겠네요.

 

2022.05.29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제주 서귀포 안덕면 조용한 카페 우다예_커피맛이 좋았다.

 

제주 서귀포 안덕면 조용한 카페 우다예_커피맛이 좋았다.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는 카페가 참 많죠. 오늘은 안덕에 있는 개인 카페,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제주 신상 카페 우다예입니다. 처음 가보고~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1dingding.tistory.com

빵은 여기서 ~ 커피는 우다예에서 인가..

 

우다예도 살포시 디저트를 판매하는 거 같았는데;; 다음에 외부음식(?) 되는지 물어봐야겠습니다.

 

친구에게 배달의 민족처럼 살포시 커피와 빵을 두고~! (항상 고마운 ㅋㅋ)

 

저는 빠르게 집으로 향합니다.

대박! 크기가 너무 커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엄청 배가 부를듯합니다.

 

제가 앙버터 좋아하는데~!

소보로 앙버터~~ ㅎ

아주 맛이 좋게 먹고,

다음번엔 어떤 빵을 먹을지 엄청난 상상을 하며,

오늘도 마무리~~!!

 

제주도 서귀포 빵집을 찾으신다면,  가봐야 하지 않겠어요!

아침 일찍 문을 여는 제과업계 종사자님 파이팅입니다.

(동생도 육지에서 빵을 만드는데;; 긴~~ 휴가 없이 매일 아침에 대단하다 생각했습니다)

 

이상 딩끝!

 


호도제과 _ 베이커리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132 호도제과

모든 빵이 유기농 밀가루와 비정제 유기농 설탕을 사용한데요 (고급 고급)

빵 종류가 많던데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이라고 하니~! 

먹고 싶은 빵이 있다면 일찍 후다닥 가봐야겠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퇴근하먼 문닫 ㅠ)

메주 월요일 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