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안덕맛집] 달팽이식당 재 방문기~! 더 유명해 진 그곳이네요! 단일메뉴 식당입니다.

1DingDing 2022. 5. 27. 08: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달팽이 식당에 갔어요~!

 

제주도 혼밥 식당으로 추천했었는데.

오늘은 친구와 함께 갔습니다. (혼밥도 좋지만, 일행이 있다는 것도 좋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그런지 더 유명해진거 같아요. 주차장도 넓어지고

웨이팅도 길게 있었습니다.

 

2021.07.26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제주여행_가정식 청국장이 맛있는 석쇠구이 1인 식사도 가능한 달팽이식당

 

제주여행_가정식 청국장이 맛있는 석쇠구이 1인 식사도 가능한 달팽이식당

제주도는 생각을 정리하기에도 참 좋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지 인듯하다. 오늘은, 혼자 제주도를 여행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혼밥 식사도 가능한 달팽이 식당 소개이다. 달팽이 식당~! 정감 있

1dingding.tistory.com

 

윗글은 1년 전 혼합했던 글이네요~! ㅎ

 

혼밥에도 푸짐하게 나와서 불편함 없이 잘 먹고 온 이야기입니다.

공식적인 주차장이 하나 더 생겼네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조금 더 내려가면 이런 공터가 또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어서~

앞에 적고 기다렸어요.

 

한 30분 정도 대기했던 거 같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날씨도 덥고~!

눈으로 보는 날씨는 너무 좋은데; 느껴지는 날씨는 덥네요 ;;

드디어~ 주문한 석쇠불고기 2인 상이 나왔습니다.

청국장&석쇠구이 한상! 1인 15,000원!

너무 깔끔하게 나오는 한상의 식사!

다시 보지만, 군침이 또 시작된 지금!

 

불고기는 국내산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청국장 조금 넣고~

비벼먹기!

츄릅! 여기는 제주~! ㅎ

기다림 보다, 먹는 건 순삭!

저는 이런 흰밥을 좋아합니다.

콩 밥과 검은 쌀 보다 흰쌀밥이 좋아 좋아~!

오늘 음식 사진 너무 좋네요 ㅋ

처음에 제주도민 추천으로 가본 식당인데~

이제 나도 도민이 되었으니! 강력하게 추천해봅니다.

 

제주도 안덕이나 서귀포 여행 중인데,

깔끔한 한상의 한식이 먹고 싶다면 이곳 달팽이 식당에 가보라고~!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식당을 나왔습니다.

 

나오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사진 하나 찍어보고!

아하! 내가 긴 옷을 입어서 더운 거였구나 ;;

 

오늘도 이렇게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제주여행 보내세요~!

 

이상 딩끝

 


제주 안덕 달팽이 식당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3시  (운영시간이 짧아요)

이후론 버닝 치즈?라는 식당을 하던데 안 가봤어요 ;;

달팽이 식당은 예약이 따로 되지 않는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3시 (일요일 쉼)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제주도 식당이에요~!

그런데, 케이지 이용하거나, 댕댕이 유모차 필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132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