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가정식 청국장이 맛있는 석쇠구이 1인 식사도 가능한 달팽이식당

1DingDing 2021. 7. 26. 08:25
반응형

제주도는 생각을 정리하기에도 참 좋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지 인듯하다.

 

오늘은,

혼자 제주도를 여행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혼밥 식사도 가능한 달팽이 식당 소개이다.

달팽이 식당~!

정감 있는 식당 이름인데~!

이렇게! 외관은 깔끔하다.

오후 3시까지만 운영을 하며,

식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이 될 수 있다.

일주서로 1322-1!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내가 방문했을 때는, 만차라서~ 근처 언덕 길가에~ 살포시

주차를 했다.

위에 시간은!

달팽이 식당이 마감하고~! 

오후에 오픈하는 식당의 운영시간인듯하다.

3시부터 밤 10시까지

달팽이 식당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이곳은 단일 메뉴 판매하는 식당이다!

석쇠불고기와 청국장!

1인 12,000원!

그런데~! 정말 괜찮은 한정식 집 느낌이었다.

 

추천하자면,

부모님을 모시고 제주도 여행할 때도 좋고~

제주도 여행하며 한식이 먹고 싶을 때! 좋고~!

이렇게 나처럼, 혼자 여행하는데 사장님 눈치 없이!

편하고 든든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도 좋은 거 같다.

 

참고로,

방문 전 전화를 드렸다.

" 안녕하세요~ 혹시 혼자 식사도 가능한가요?

답 " 그럼요~! 가능합니다 "

밝은 목소리로 대답해 주셔서~

바로 달려갔었다.

버닝 치즈라는 저녁 메뉴판~!

저녁시간에는 다른 곳이 되어버린다 ㅎ

다음엔 저녁시간도 가봐야겠다.

우선! 대기!

2번~

2번을 주셨지만, 바로 다음 입장이었다.

기다리면서 잠시 멋진 풍경을 보며 (사실 좀 덥다)

더위를 피하고 있었다.

드디어! 입장!

혼자 왔는데, 4인 자리에 앉았다.

조금 죄송한 느낌이다.

중간에 큰 테이블 한쪽에 앉아도 되는데...

(다행히 내가 식사할 때까지, 테이블이 부족하거나 하지는 않았다)

매장은 이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작아서 답답하지도 않다.

음식은 천천히~! 달팽이랑 어울 인다.

그래서 그런지 정성까지 담겨 나오는 이런 느낌

원산지! 아니 왜 이렇게 흔들렸지?

저녁시간 메뉴의 원산지인 거 같다 ㅠㅠ

드디어! 1인분이 나왔다!

그런데 1인분이 아니고 2인분 정도는 되어 보인다.

깔끔한 반찬과 따뜻한 석쇠 불고기!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 큰 그릇에 야채들~!

한식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너무 만족스럽다.

청국장도 사랑하는데~!
아니 여기 청국장 맛집이었어!!

청국장이 너무 맛있다.

수저도~! 나무로다가~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들의 즐거움이 더해진다.

살포시 비벼 먹기 시작!

이런 식사 맛이 있게요? 없게요? 

청국장! 캬~! 

그때 그 향기가 아직도 느껴지네요~

맛이 있게요 없게요~! ㅎㅎ

반찬들 하나하나가 정성이었다.

가격을 보면, 제주도에서 이런 상차림이 이 가격이라니

감사한 마음까지 들었다.

비빔밥에~ 석쇠 고기 올려서

한입 먹어주니 ㅎㅎ

입안이 즐거웠다.

쌈을 이렇게 먹어도 좋고~!

아니 뭐 말해 뭐해요 ;;

 

청국장을 좋아해서~!

비벼먹는 밥 말고~

맨 밥 일부 남겨서

저렇게 말아먹어 버렸다.

그냥 환상!

먹고 나서 조금 후회가 되기도 했다.

배가 너무 불러서 ㅠㅠ

다음 코스도 먹으러 가려고 생각했는데

우선 소화를 좀 시켜야겠다.

정말 깔끔하게 다 먹어버린 나.

이건 정말 최고다!

나중에 누군가와 여행 간다면,

여기 같이 한번 더 가야지~! 싶은 곳!

바로 앞에 제주 느낌 물씬 나는

의자와 나무들~! 

식사를 하고 돌아가는 발걸음이 신난다 신나!

오늘도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제주여행을 시작해 본다.

여러분도 이런 착한 식당에서~

든든한 식사 후 제주여행하시길 바라요!

금강산도 식후경! ㅎ 여행은 먹는 것!

 

이상, 일상을 여행처럼 살고 싶은 딩딩이었습니다.


달팽이 식당_석쇠구이와 청국장 단일 메뉴

064-792-7574

오전 11시 - 오후 3시

(재료 소진 시 마감)

일요일 쉼

주차 가능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1322-3

창천리 153-56

https://www.instagram.com/jeju.snail/

방문 전 인스타그램 확인해 보세요~!

 

덧, 현지인이 찾는 이런 맛집을 알려준 제주도 친구에게 감사함을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