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빵지순례 구움과자가 맛있는 집의 기록상점(까눌레 품절 ㅠㅠ)

1DingDing 2021. 7. 22. 08:26
반응형

요즘은 작은 감성 카페들도 많고,

구움 과자 맛집도 참 많다.

제주도 한적한 빵 맛집! 방지 순례 편으로~ ㅎ

 

일주일에 4일만 문을 여는, 금성 포구 근처 

집의 기록 상점에 다녀왔다.

집의 기록상점

모두 이 사진을 찍기위해~! ㅎ 

이곳에 가기도 한다.

누군가는 이 사진이 어렵다고 하지만,

나는 비교적 쉽게 찍은거 같다.

(사람이 보이거나, 거리에 차를 주차하면 차가 나오고 ;;)

한적한 금성포구~!

오늘은 날씨도 좋아서 눈으로 힐링 엄청 한다!

구움 과자가 맛있다고, 친구가 링크를 보내줬는데~!

일주일에 4번만 오픈하여~ 일정을 못 맞추다~

오늘! 방문했다.

이렇게~! 태양을 바로 느끼며,

기다리는 줄이 ㅠㅠ

한 15분 정도 기다린 거 같다!

이 정도면 금방 들어간 거 같은데;;

 

제주도는 지금 코로나 거리두기 3단계~!

매장이 작아서~

직원분께서 팀별로 인원을 체크하며 입장!

 

오히려~ 매장 안에 둘러보며 주문하기엔 

더 좋은 거 같다.

우리가 다음 차례~!

이렇게~ 사진도 남겨 본다.

 

어쩜 이렇게~ 멋진 곳에!

이런 작은 상점 + 구움 과자 카페가 있을까?

다음이 우린데~! 

뒤에서 기다릴 때 보다 ㅋ

시간이 더 안 가는 거 같은 건 무엇 ;; ㅎ

우선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ㅎ

제주도 여행할 때~! 

제주 안심인증 쯩! ㅋ 이거 너무 편하다.

내가 어딜 다녔는지도 쉽게 알 수 있고

방문시간까지 ~! ㅎ

그리고 QR 스켄이 순식간에 엄청난 속도로 인증된다.

 

그럼 집의 기록 상점 매장을 먼저 둘러볼까?

(앗!! 그런데요. 빵이랑 음료를 먼저 주문하세요!)

저희는 둘러보고 주문하려다.......

까눌레가 모두 판매되어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의류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냥 소품은 둘러보는 거에 만족했습니다.

안쪽에 이런 공간이 있는데!

여기 참 포토존 훌륭하네요 ㅋ

 

그냥 철퍼덕 앉아서

친구에게!

 

사진 좀 찍어줘~라고 했습니다.

원본은 아주 선명히 잘 나왔지만,

여기엔 차마 ㅎㅎ

못난이 얼굴을 공개할 수 없네요.

남은 빵은

타르트 2종과, 파운드~!

이거! 콘 타르트!

너무 맛있었어요. 겹겹이 얇은 ~ 안에는 사르르 녹는 콘과 

마요네즈 느낌 ㅎ

물론~ 에그 타르트도 훌륭했습니다.

이렇게~ 타르트 6개와 커피 2잔을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상점 안에는 먹는 공간은 없고요~

외부에 의자가 있었어요.

(그런데 더워서 원...)

포장도 아주 이쁘게 해주는 집의 기록 상점!

이렇게~ 포장해서!

다음 장소인 협재로 넘어갔습니다.

에어컨 시원하게 튼~ 차 안에서 먹는

콘 타르트! 정말 정말 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컵이 플라스틱이 아니라고,

스트로우도 플라스틱이 아니라고 말해주고 있네요~!

 

집의 기록 상점 사장님의 마음을

알 수 있는 세심한 부분이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외부~!

저 나무 뭔가 멋지네요!

 

앉아서 사진 찍으며~ 경치를 즐기며 드시는 분도 있었어요.

한림을 여행 중이시거나~

한림 쪽에 구움 과자를 찾는 분은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더 유명해지면,

속상할 텐데...

 

다음 제주 여행 때 또 갈 예정입니다.

그때는 까눌레도 꼭 먹어봐야지!

 

이상 딩끝!


집의 기록 상점

문 여는 날

토, 일, 월, 화 13:00 - 17:00 

아니 지금 보니 ;; 나 13시 35분 입장했는데 까눌레 매진 실화??;;

(너무 조금 만드시나ㅠ)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951-1

https://www.instagram.com/house_rec.store/

변동되는 이야기들도 있을 테니~!

방문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