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산방산 보면서 닭볶음탕 삼거리농원 단일메뉴! 라면사리 추가필수/예약방법

1DingDing 2021. 7. 19. 11:26
반응형

삼거리농원

오늘은 제주도 산방산이 보이는 식당!

삼거리 농원에 다녀왔습니다.

담양에서 인기가 많은 닭볶음탕 집이라는데~!

제주에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서귀포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뒤에 보이는 산방산!

제주도 친구들 퇴근시간에 맞춰~!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

바로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 낮에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비가 오지 않네요!

 

이곳은 야외에서 먹어야지 마음먹었던 터라,

실내에서 먹으면 조금 아쉬웠을 거 같아요.

한편에 이렇게 솥뚜껑에 닭볶음탕들이~!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직원분들 정말 더운데 고생이 많으신 거 같아요ㅠ

맛있게 먹겠습니다.

야외자리는 3-4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우선~ 요즘은 코로나 시국이라! ;;

제주 안심 QR과 온도 체크를 하고~ 야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쪽 매장은 시원시원~하고 깔끔하네요.

7시 30분 예약했는데,

8시쯤 되니 안쪽 자리도 가득 차더라고요~!

한쪽에서 조리되고 있던 닭볶음탕을~!

테이블 옆으로 가지고 와 주십니다.

우아~ 분위기 짱이네요!

닭볶음탕은 큰 그릇 두개에 나누어 주십니다.

그런데~ 이때!

라면사리를 추가 해야 합니다!

 

라면사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저희는 5명이 방문했는데요~!

단일 메뉴라 닭볶음탕 1개 , 라면 사리 2개 , 볶음밥 2개!

이렇게 먹었는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라면사리가 사실 가장 맛있었어요. ㅎ

(볶음면 같은 느낌)

오늘의 주인공을 산방산 배경으로 한컷 찍어주고요~!

친구는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콜라와 막걸리를 아주 감성적인 ㅋ 통에 넣어주시네요~!

친구가 산방산 배경으로

멋지게 찍어달라고 했는데;;;

다른사진은 잘 찍으면서,

본인이 술 안 좋아한다고;;; 술을 저렇게 맛없게 찍었냐고 ;;

미안 ;; 내가 봐도 못찍었네....

제가 말한 라면사리! 추가!

라면이 아주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전과 라면을 같이 먹어도 맛이 좋더라고요~!

이렇게~ 라면사리도 먹고~

닭볶음탕도 먹고~ 어느 정도 먹어갈 때 쯔음~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저렇게 큰 솥뚜껑에 볶음밥은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

그 와중에 제주도 산방산 쪽 하늘은 핑크빛입니다.

1차로 볶으시고~

남은 양념을 조금 더 넣으시더니~ 하트로 완성! ㅎ

이렇게 포토타임을 조금 주시고는~ 

통에 김가루 뿌려서 ㅋ 주셨습니다.

고소하고~! 맛있는 볶음밥!

닭볶음탕에 닭도 닭이지만, 난 아직도

라면과 볶음밥을 잊을 수 없어 ㅎ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묵~! 묵도 리필가능!

알전구 있는~ 선작업 하는 곳!

삼거리 농원은 생생정보에도 나왔네요 ㅎ

인증사진도 한 장 찍어 주었습니다.

깨끗한 자연과~! ㅎ

맑은 오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식사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오늘 내가 사고 싶었는데 ㅠ

라만에게 얻어먹었어요 ㅠㅠ

고마워 라뫈스~~ 잘 먹었습니다.


삼거리 농원_제주점

메뉴는 단일 메뉴 닭볶음탕 / 75,000원

라면사리 / 주먹밥 / 각 2천 원

삼거리 볶음밥 / 3천 원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쉼

 

1마리에 4명 정도 적당하지만, 라면과 볶음밥으로~

5명도 충분했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35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934-1

 

* 삼거리 농원 전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화 예약 _ 064-792-0636 

인원수, 방문일자, 시간을 이야기하면, 전화번호 뒷번호로 예약됨

단, 자리 예약이 어렵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야외 자리 희망했고,

다행히 갔을 때 야외가 있어서 바로 원하는 자리에서 식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