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산방산근처 편안한 카페 산방소녀_댕댕이들과 함께 갔어요~

1DingDing 2021. 7. 25.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친구 집 근처에 있는~!

산방소녀 라는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요~!

 

산방 소녀는, 으리으리하지 않지만

사장님의 따뜻한 감성이 가득한!

정감 있는 카페입니다.

산방산이 멀리 보이는~!

카페입니다.

저는 이곳에 한번 간 건 아니고요~!

친구네 집에 갈 때면 종종 들리는 그런 곳입니다.

이렇게~! 단독 자리도 생겼네요 ㅎ

조금씩 더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에 응원합니다.

이런 인테리어 너무 감성적! ㅎ

사장님과 이야기를 하다가~!

사장님은 커피도 커피지만, 수도권에서 의류 쪽에 있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작은 소품들과 의류들도 함께 있는 그런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가 4천 원~!

사실 제주도의 카페 커피 가격이 상당히 높은데~!

이곳은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그런 곳임에 분명한 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주도 여행을 처음 갔다!

물론 멋진 카페를 찾아다니시겠죠~!

그런데, 여행 중에 조용히 컴퓨터를 하거나,

책을 보고 싶을 때

또는 이동하면서 테이크아웃으로 저렴하지만 맛있는 커피를 하고 싶을 때!

딱! 좋은 그런 카페인 거 같았어요~!

매주 추천 메뉴가 있습니다. ㅎ

미숫가루 라테~! 아주 고소고소 하고 든든히 맛있었답니다.

제주도에서 선물용으로도 좋은 거 같고~! ㅎ

이렇게~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사진 포커스 실종사건 ㅋ

아니 급했나?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나는 얼죽아!라고 하지만,

요즘엔 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가끔 마신다는....

 

공간 구성을 참 잘해놓으신 거 같았어요~!

개방감 있는 자리와~!

편하게 쉴 수 있는 자리!

그리고 노트북 하며 집중할 수 있는 자리~! 

이건~ 다른 날 갔던 건데요 ㅎ

빙수 같은 느낌으로 시원하면서 달달하고!

 

아 저기 머리핀;; ㅋ

친구가 ㅋ 삥... 

본인 돈으로 머리핀 사기엔 그렇다며

나에게 삥....

ㅋㅋㅋ 기분 좋게 구매했습니다.

오늘도 제주도의 아름다운 밤은 이렇게~! 흘러갑니다.

브런치와 다른 디저트 메뉴도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안덕면 근처~ 

잔잔하지만 따뜻한 카페를 찾는다면

산방소녀에 방문해 보세요~!

아참, 산방소녀 카페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데요.

 

사장님께서~ 제주도 친구 부부의 댕댕이를

참~ 이쁘게 봐주셔서~!

댕댕이 친구가 산책할 때! 꼭! 들려야만 하는 코스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먼저 카페로 향한다는;; ㅎ

귀여운 댕댕이 두 친구를 보려면~! 

https://www.instagram.com/today.toru_n_kid

 

이상 딩끝!


산방소녀 _ 카페, 디저트

월-토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1시 - 오후 7시 

휴무는 인스타그램 참고~! 

제주도에서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그 부분도 좋았어요 ㅎ

그런데, 운영시간과 휴일은 아래 인스타그램을 봐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sanbang_lady_/

사장님께서 두 댕댕이 데리고 갔을때,

감당 못하는 초보 댕댕이 산책러인 저를 보고 ㅎㅎ

편하게 커피 마시라며, 한친구를 돌봐주었지만,

모두 내돈 내산 ㅎ 솔찍 후기였습니다.

 

또루야, 꼬맹아 삼촌이 너무 용감했어 물도 못챙겨줘서 미안해

728x90
반응형